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s

이니스프리 2018 한란 럭키박스 ::: 스누피 파우치와 무드등 득템기

by 프롱 2018. 1. 3.
728x90


오늘은 이니스프리에서 출시한 2018년 럭키박스, 한란 오키드 럭키박스를 구매하러 다녀왔어요.

작년에 크리스피도넛에서 스누피 무드등을 증정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 받았던 스누피 무드등이 귀엽기도 최고인데 성능까지 좋았었거든요.

이번에 이니스프리에서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스누피 무드등은 그것보다 퀄리티가 더 높다는 소문을 듣고 무드등을 구매하러 이니스프리에 갔다가 럭키박스를 사게 되었답니다.



이니스프리 innisfree

한란X스누피 LUCKY BOX



우선 이니스프리에 방문했더니 가장 잘보이는 곳, 가장 맨 앞에 럭키박스가 디피되어 있더라구요.

디피된 상품 중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골라서 바로 결제하면 되었답니다.


스누피 파우치와 한란 크림이 기본으로 포함되어있는 요 2018 한란 럭키박스는 2가지 종류로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저는 사진으로 봤을 때는 연보라색 파우치가 너무 예뻐서 사러 갔었거든요. 근데 막상 구매는 진보라색 파우치로 구매했답니다.


연보라색 파우치는 2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한란 인리치드 크림, 순면 화장솜 외에 한란 라인 본품 하나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진보라색 파우치는 28,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한란 인텐스 크림, 순면 화장솜 외에 한란 라인 본품 하나가 포함되어 있어요.


한란 인리치드 크림이냐 한란 인텐스 크림이냐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는데, 두 크림 모두 주름과 모공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해서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안쓰는 저도 한 번 사보게 되었답니다. 인리치드 크림은 건성 피부에 좋다고 하는데, 인텐스 크림은 그것보다 더 수분감이 좋다고 해서 인텐스크림으로 선택했어요.


가격도 모르고 그냥 샀는데.. 인텐스크림 파우치가 3천원 더 비싼 줄 알았으면 그냥 인리치드크림 파우치 할 걸 그랬나 살짝 후회했지만.. 이미 구매했기 때문에 받아들이는 것으로..ㅎㅎ





저는 한란인텐스크림 럭키박스와 스누피무드등을 구매해서 총 33,000원을 지불했답니다.

스누피 무드등은 이니스프리에서 2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하.. 럭키박스 괜히 샀낰ㅋㅋㅋㅋㅋㅋ 이미 뜯었는데 아직도 후회 반, 갈등 반.. 어차피 쓸 거지만T_T


그리고 마침 이니스프리 신년 행사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고객에게 '해피 스누피 쇼핑카드' 라는 것을 주는데요, 요 Happy Snoopy Shopping Card 는 구매한도 10만원까지 횟수제한 없이 20퍼센트 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사용기한은 3월 말까지랍니다.





저는 위의 3가지 종류 중에서 첫 번째 LOVE more 카드를 받았네요 :)

세 가지 다 마음에 들기 때문에 뭘 받든 다 기분 좋았을 것 같아요.


아차, 참고로 요 카드는 등록 다음날 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럭키박스와 스누피 무드등에는 적용이 안된대요 ㅎㅎ

혹시 가능하면 무드등에라도 할인 적용하려고 했었거든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짜잔

집에와서 스누피 럭키박스 개봉기!!



하루종일 귀찮고 힘들어서 누워있다가..

자기 전에 이불 위에서 사진을 찍으며 개봉해봤답니다.


일단 파우치를 감싸고 있는 요 연보라색 종이 ㅠ_ㅠ

넘 예뻐요 엉엉

앞 부분만 잘라서 다이어리에 붙여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집착..수집..




제가 연보라색 인리치드 크림을 포기하고 진보라색 인텐스 크림 럭키박스를 선택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 요 지퍼 손잡이에 있습니다. 진~한 보라색 파우치에 연보라색의 동글동글한 꽃 손잡이가 너무 귀엽고 매칭이 예뻐서 ㅠ_ㅠ 짱예쁘죠?




그리고 옆면에는 ORChID LUCKY BOX, Orchid intense cream. innisfree 라고 적혀있네요.




뒷면에는 럭키박스에 포함된 내용물을 소개하고 있어요.

기본으로 모든 럭키박스에 들어있는 한란 인텐스 크림 50mL, 스누피 파우치, 순면 화장솜과

랜덤으로 한 가지씩 들어있는 5종의 상품: 한란 아이크림 30mL 또는 한란 젤크림 50mL 또는 한란 에센스 50mL 또는 한란 슬리핑 마스크 80mL 또는 한란 플루이드 100mL에요.


각각 정가, 가격정보는 이렇답니다.

- 한란 인텐스 크림 50mL : 28,000원(럭키박스 가격과 동일하죠 ㅎㅎ)

- 한란 아이크림 30mL : 25,000원

- 한란 젤크림 50mL : 25,000원

- 한란 에센스 50mL : 28,000원

- 한란 슬리핑 마스크 80mL : 16,000원

- 한란 플루이드 100mL : 20,000원




반대쪽 옆면에는 innisfree X SNOOPY 라고 적혀있네요.

이름만 봐도 귀여운 스누피. ㅎㅎㅎ






파우치를 둘러 싼 종이띠를 벗기고 나니~

짜잔 ㅠ_ㅠ 요로케 사랑스럽게 보라색 꽃다발을 들고 있는 스누피가 나타났어요.

여전히 포인트로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연보라색 지퍼손잡이 ㅎㅎ





그리고 바로 열어보려고 했더니

지퍼 손잡이와 파우치를 연결해서 못열어보도록 해두었더라구요.

저는 스누피파우치를 사니 화장품이 따라온 경우라서 생각못했는데

화장품을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은 열어볼 생각을 하실 수도 있겠어요. ㅎㅎ




그리고 상단에 깨알같이 귀엽게 우드스톡이 그려져있고, 

또 한 번 강조되는 이니스프리와 스누피의 콜라보레이션ㅋㅋㅋㅋ




파우치 뚜껑을 열어보니 짜잔~

제 럭키박스는 한란인텐스크림과 한란젤크림으로 구성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플루이드나 슬리핑팩도 괜찮았는데~

젤 크림이 나오다니 가격면에서는 꽤 이득이네요 ㅎㅎ




그리고 파우치 내부를 둘러 감싸고 있는 종이띠는 스누피 카툰이 그려져있어요 ㅋㅋ

너무 귀엽죵 ㅠ_ㅠ 작년에 일본 스누피뮤지엄에 가서 스누피 카툰을 실컷보고 왔었는데 그 때 추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ㅎㅎ




파우치에서 나온 전체샷입니당~

화장품 정가로만 해도 28,000원 + 25,000원 인데

스누피파우치, 화장솜(남루하지만), 화장품 2개를 28,000원에 구매한 셈이니

럭키박스는 럭키박스네요 ㅎㅎㅎ




한란 인텐스 크림의 성분표와 사용방법 등등 상자 뒷면에 적혀있는 내용 참고하시구요





마찬가지로 한란 젤크림의 성분과 사용방법 등등 상자 뒷면 정보 입니당.





럭키박스를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스누피무드등을 받기 위해 다른 이니스프리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도 있겠지만 ㅎㅎ 요번에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많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아까 저는 정신없어서 럭키박스에 눈이 멀어서(사실 스누피 파우치에 눈이 멀어서) 다른 제품은 못보고 왔는데 ㅎㅎ 2만원 채우실 때 요런거 사시면 참 좋겠네요. 넘 귀여워용




ㅎㅎㅎ 그럼 이만 럭키박스 개봉기를 마칩니다.

아차, 스누피무드등은 제가 구매한 매장에서 현재 일시품절이라 내일 입고된다고 하더라구요.

내일 연락받고 찾아오기로 하고 품절되기 쉬운 럭키박스만 먼저 구매했답니당!

럭키박스는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하니 얼른얼른 서둘러서 구매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