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s

Rosso Regale 로소리갈 케이크포크 (베이킹 포크 티스푼세트 4P)

by 프롱 2017. 12. 15.
728x90


ROSSO REGALE

로소 리갈



오늘은 선물받은 예쁜 포크 세트 보여드릴게요 ㅎㅎ


Rosso regale 는 이탈리아 출신 브랜드에요.

이태리 피렌체에서 두 디자이너가 시작한 라이프 제품 브랜드라고 해요.


오늘 보여드리는 케이크 포크 외에도 다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포크 위에 사랑스러운 케이크가 올라앉은 예쁜 티포크 ㅎㅎ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놀랐답니다!





우선 패키지는 이렇게 핑크&화이트톤의 정사각 박스라서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답니다.




아쉽지만 원산지는 중국인걸로...ㅎㅎ;


짜잔!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예쁜 케이크 미니어쳐가 올라간 포크가 4개 들어있답니다.




포크만 꺼내서 사진을 상세히 찍어보았어요




첫 번째 포크 위에 올라간 케이크는 보송보송한 다쿠아즈로 감싼 케이크에요.

딸기와 블루베리 등이 토핑으로 올라가있고, 예쁜 핑크 리본이 사랑스럽게 묶여있답니다.

초록색 땡땡이 레이스 접시 위에 올려진 예쁜 케이크죠?




두 번째 포크 위에 얹어진 케이크는 마카롱 생크림 케이크에요.

핑크색 마카롱과 새하얀 생크림이 순차적으로 데코레이션되어있는데,

맨 위에 통딸기로 포인트를 줘서,

미니어쳐지만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핑크색 땡땡이 레이스 접시도 눈에 띄게 귀엽죠?




세 번째 포크 위에 올라있는 케이크는 세로로 레이어드 된 딸기 케이크에요.

핑크색 시트 위에 통 딸기, 생크림이 레이어드 되어 있고

맨 위에 초콜릿과 딸기가 데코레이션 되어 너무나 사랑스러워요.

하늘색 땡땡이 레이스 접시가 역시나 케이크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시켜주고 있네요.




네 번째 포크 위에 올라간 케이크는 네모난 레이어드 케이크인데요,

실물로 보면 가장 색감이 화려하고 독특하답니다.

우선 모양이 직사각형으로 길쭉한 네모이기도 하구요,

제누아즈-딸기-생크림-제누아즈-딸기-생크림-제누아즈 로 구성된 케이크 위에

생크림과 딸기, 블루베리 토핑이 풍요롭게 올라가서 너무너무 예뻐요.

역시나 노란색 땡땡이 레이스 접시가 조연을 톡톡히 맡고 있고요^^




4개의 포크 모두 케이크 접시 아래에 Rosso Regale 라고 새겨져있어서,

자칫 유치하거나 허접해보일 수 있는 미니어쳐 포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답니다.

물론 디테일한 미니어쳐이기 때문에 채색도 예쁘고, 형태도 구성지게 되어있어서

전혀 허접하진 않지만요^^*






요 로쏘리갈 제품의 정식 명칭은 <베이킹 포크> 세트에요.

유사한 시리즈로 <컵케이크 포크>, <라떼 티스푼>, <티타임 티스푼>이 더 있답니다.

모두 4개씩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위에서 보여드린 네모난 케이크가 너무 맘에 들어서 베이킹포크 세트를 골랐어요^^*


제가 선물받은 베이킹포크 세트 외에 나머지 제품 사진은 로소리갈 공식홈페이지에서 부분 캡쳐해왔답니다. 아래 사진 보시고 관심있으신 분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용ㅎㅎ


<라떼 티스푼 4P>


<컵케이크 포크 4P>


<티타임 티스푼 4P>

(요건 백화점에 실물이 없어서 저도 온라인에서 사진으로 처음봤네요)




가격도 2만원정도라서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 참 좋겠죠^^?

참고로 온라인 정가는 28,000원인데요,

저는 신세계백화점에서 19,600원에 구매했답니다.

선물받은거지만 제가 옆에 있었기 때문에 가격도 상세히 알고있어요 ㅎㅎ


로소리갈 한국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해두었으니,

혹시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셔요.

http://www.rossoregal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6&cate_no=1&display_group=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