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s

CGV x LINE FRIENDS 씨지비 라인프렌즈 콤보3 브라운 팝콘통!!!

by 프롱 2016. 11. 1.
728x90




오랜만에 씨지비 제품입니다 ㅎㅎ

씨지비에서 얼마 전에 스티키몬스터랩 팝콘통을 어마무시하게 귀엽게 내놓았었죠.

그것도 수집하였으나 업로드는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이번 브라운 팝콘통은 업로드해보겠습니다!



우선 저는 예약구매로 26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지금은 매장에서 30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구성은 팝콘통+팝콘L+콜라2 입니다.



지난 주말에 할머니, 엄마, 언니와 유해진씨 영화 럭키를 봤다가 찾아온 라인프렌즈 팝콘통!!!

넘나뤼 귀엽고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선 패키지는 이렇게 쥬금의 귀여움입니다.

브라운의 눈코입이 뙇!





양 옆면에는 CGV x LINE FRIENDS 적혀있습니다.




뒷면에는 사이좋게 팝콘을 나눠먹는 브라운과 샐리!



두근두근

뚜껑을 열어보니




요로케 특이하게 비대칭의 상자가 나타나고요



한 번 더 열어보니


짜잔!!!!!!!!!!!!!!!!!!!!!!!




귀여운 샐리 머리통이 살짝쿵 ㅎㅎㅎ




꺼내보니 아주 핵귀입니다.

촉감도 맨질맨질맨지르르르르르르





안녕? 난 브라운이야

안녕? 난 브라운 머리위에 타고 있는 샐리야




옆모습은 요로케 귀엽게 동글동글




뒷모습도 동글동글




뒷통수에는 양각으로 다시 한번 콜라보레이션 강조 ㅎㅎ





다시 옆모습 동글동글

후후.. 그리고 눈치채셨겠지만

샐리의 입술과

브라운의 주둥이는 입체로 튀어나와서 더 귀엽다구욧!!!!!!!





튀어나온 주둥이들 보시라고

살짝 틀어서 찍은 사진 ㅎㅎㅎ





바닥에는 제품 주의사항 붙어있고요




끈도 나름 매끄럽고

괜찮답니다.




브라운 뒷통수를 열어서 팝콘을 넣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전 덕후답게 팝콘을 여기에 넣지 않죠.




이렇게 사지만 찍고 다시 박스 안에 넣어서 고이고이 스티키몬스터 팝콘통 옆으로^^

ㅋㅋㅋㅋㅋ 귀욥쬬?




9럼 20000

여러분도 어서 씨지비로 달려가서 사세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