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s

이니스프리 스누피 무드등/ 스누피 에코백/ 스누피 파우치/ 스누피 핸드크림/ 스누피 네일컬러 득템기 ▼・ᴥ・▼

by 프롱 2018. 1. 7.
728x90

지난번에 이니스프리 한란 럭키박스와 함께 구매했던 스누피 무드등을 찾아왔답니다!

스누피 무드등을 찾으러 갔다가 발견한 스누피에코백과 스누피파우치..!!! 두둥

지난 번에 없었는데 새로 출시됐길래 ㅠ_ㅠ 금액 맞춰서 사은품으로 받아왔답니다.


스누피 무드등은 이니스프리 제품 2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에 구매 가능하시구요,

스누피 파우치는 이니스프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증정(사은품)이에요.

스누피 에코백은 이니스프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증정(사은품)이랍니다!!


전 지난 번에 못샀던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이번에 에코백과 파우치를 받기 위해서 구매해보게 되었는데요. 개봉하면서 찍은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용 ㅎㅎ 귀여워서 심쿵이니 주의하세요 후후




스누피 무드등

이니스프리 제품 2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에 구매 가능


정면


좌측면


뒷면


뒷면 하단의 품질표시가 적혀있는데요, 재질은 ABS소재이고, 치수는 W212 X H126 X D95 (mm)라고 하네요. 크기가 예전에 크리스피도넛에서 증정했던 스누피무드등보다는 좀 작은 편이에요.


우측면


윗면입니다. 이번 이니스프리와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의 주제인 LOVE, LAUGH, DREAM이 적혀있네요 ㅎㅎ 사랑하고, 웃고, 꿈꾸고!! 넘 스누피스러운 단어들이에요.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스누피와, 분리된 우드스탁, 사용설명서, 빨간 지붕색의 종이받침이 보여요.


일단 사용설명서입니다. 사용설명 조차 귀엽게 되어있어요. 스누피 무드등의 2D 도면이 그려져 있는데, 사용설명서 조차 보관해둬야할 것 같아요. 핵귀탱 ㅎㅎㅎ


확대를 해보면, 스누피램프와 우드스탁으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고, 배터리가 불포함이라고 적혀있는데요. 동그란 건전지인 3V 건전지를 별도로 구매하셔야 스누피 무드등의 불을 밝히실 수 있어요 ㅠㅠ 저는 그걸 모르고 건전지를 안사와서.. 아직 못켜봤답니다 ㅠㅠ 어흑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충격을 주거나 던지지 마시고, 날카로운 도구 등으로 긁지 마시고, 어린이 손에 닿지 않게 하시라는 말이 적혀있고요. 직사광선 아래에 보관하시면 변색 또는 변형이 될 수 있고, 고온이나 인화성 가스 옆에서 폭발 위험이 있으며, 가장자리에서 떨어지거나 습도가 높은 장소에 둘 경우 고장날 수 있다고 하네요. 소중히 다뤄줘야 겠어요 ㅎㅎ


짜잔! 스누피는 본체와 우드스탁이 분리되어 포장되어 있답니다.


일단 비닐을 벗겨서 상자들과 함께 세워두어 보았어요.

발바닥이 동글동글해서 잘 못서더라구요 ㅋㅋㅋ 박스에 기대세워보았답니다.


그런데 스누피 배꼽이 뚫려있는게 보이시나요? 스누피 배꼽에 우드스탁을 꽂아서 조립해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그렇게해서 꽂아본 스누피 램프와 우드스탁! 너~~~~~~~~무 예쁘죠 ㅎㅎ


약간 기울여서 보시면 스누피 눈도 어렴풋이 확인하실 수 있고요,

우드스탁의 귀엽고 상냥한 눈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놀랍게도!!!! 스누피 귀가 회전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디테일한 귀여움 ㅠㅠ 폭발!


스누피 무드등 윗면


좌측면


아랫면


발바닥에는 자세히 보시면 innisfreeXSNOOPY 라고 적혀있고, LOVE, LAUGH, DREAM & GOOD NIGHT 이라고 적혀있어요. 스누피 무드등이 취침등이나 수유등, 굿나잇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굿나잇이라고 적혀있나봐요 ㅎㅎ 넘 예쁘죠.


그리고 스누피를 들어보면 건전지 넣는 부분이 있는데요,

나사로 조여진 뚜껑을 열어야.. 건전지를 넣으실 수 있답니다.. 이런..ㅎㅎ 안전하지만 귀찮은 것..


그리고 ON/OFF 스위치가 있답니다. 우후 귀여운 스누피녀석..






그리고 스누피 무드등을 수령하러갔다가 뒤늦게 알게된 에코백과 파우치 때문에 구매하게 된 스누피 핸드크림과 네일컬러(매니큐어).


스누피 핸드크림/네일컬러

핸드크림 각 4000원, 네일컬러 각 3000원



전 포장된 제품이 있어서 포장된 것으로 골라왔어요. 매장마다 차이가 있겠죠?


우선 핑크색에 LOVE more 이라고 적혀있는 스누피 핸드크림이에요. 기존에 판매하던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시리즈 중, "4월 스몰웨딩 부케"향의 핸드크림이랍니다. 설명에 따르면 따뜻한 스몰웨딩, 백색의 드레스와 어울리는 청순한 가드니아 부케의 향을 닮은 핸드크림이라고 하네요. 용량은 30ml에요.


베이지 색상에 DREAM big 이라고 적혀있고 기장 스누피가 그려져있는 요 핸드크림은 "10월 가을비" 향의 핸드크림이에요. 설명에 따르면 땅을 촉촉히 적신 가을비가 지나간 뒤의 포근하고 따뜻한 머스크 향을 닮은 핸드크림이라고 하네요. 용량은 마찬가지로 30ml랍니다. 


파란 바탕에 LAUGH a lot 이라고 적혀있는 스누피 핸드크림은 "5월 햇살 아래 산딸기"향이구요, 제주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 탐스럽고 달콤하게 익은 산딸기의 향을 닮은 핸드크림 이라고 하네요. 용량은 역시나 30ml.


네일컬러는 2가지 색상만 사보았는데요.

뚜껑에는 동일한 스누피 그림이 그려져있답니다.


제가 산 이니스프리 스누피 리얼 컬러 네일은 111번 발그스레 샐리 볼, 113번 꿈틀꿈틀 스누피의 꿈 색상이에요. 이름까지 너무나 완벽한 이번 스누피 콜라보제품.. 정말 극찬하고 싶네요 ㅠ_ㅠ




이렇게 핸드크림과 네일컬러를 구매하여 5만원을 맞춰 결제함으로써 받아낸 스누피 에코백과 스누피 파우치를 보여드릴게요.


스누피 파우치/에코백

이니스프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 증정. 5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 및 에코백 증정.


우선 에코백과 파우치 역시 종류는 세 가지 다 나와있답니다. DREAM big 의 베이지 색상, LAUGH a lot의 네이비 색상, LOVE more의 화이트 색상 ㅎㅎ 다 예쁘죠 ㅠ_ㅠ


저는 베이지 색상의 에코백과 파우치를 받아왔답니다.

이게 교차 증정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지금 집에 와서 해봅니다 ㅎㅎ


에코백 상자는 약 5센티정도? 두껍고, 파우치 상자는 약 1센티 정도로 얇아요.


스누피 파우치의 상자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나와있는데요, 재질은 면100%이고, 치수는 W190 X H185(mm) 랍니다.


그리고 상자를 여는 부분에는 스티커로 막혀있는데요, 요 스티커가 또 장난 아니게 귀여워요. 자세히 보시면 스누피 피넛츠 카툰이 그려져있답니다. 이염(물빠짐) 주의 스티커도 붙어있어요.


에코백 상자 뒷면에도 역시나 파우치 상자와 동일하게 제품 정보가 적혀있는데요, 재질은 동일하게 면100%, 치수는 W410 X H430 X D80 (mm) 이에요. 꽤 크답니다.


마찬가지로 이염 주의 스티커가 붙어있고, 피넛츠 카툰이 그려져있는 스티커로 상자를 포장해두었어요. 넘나 세심하고 예쁜 이번 콜라보제품...너는 LOVE.


먼저 에코백 사진입니다. 앞면과 뒷면.

 


전 원래 에코백을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이번 스누피 에코백은 에코백의 양옆면으로 보글보글하게 털이 붙어(?)있어서 넘 맘에 들고 예뻐보여서 받게되었어요. 실로 만들어진 보글보글 털들 ㅎㅎㅎ


그리고 뒷면에는 아까 상자를 막고 있던 스티커에 그려져있던 카툰이 그려져있답니다.


내부를 열어보니 공간도 넉넉하고, 작은 주머니가 달려있어서 실용성까지 갖췄어요.


그리고 이번엔 파우치. 앞면과 뒷면.

 


파우치와 에코백은 동일한 소재, 동일한 컬러의 동일한 패브릭으로 만들어져있어서 직조모양까지 같답니다 ㅎㅎ 귀여운 스누피가 프린티되어있고요.


파우치를 열어보니 역시나! 아까 상자와 에코백에서 볼 수 있었던 카툰이 동일하게 안쪽에 붙어있었어요. 정말로 너무나 섬세한것...후.. 사랑해요! ㅎㅎㅎ 근데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파우치의 지퍼가 뻣뻣하다는 점이에요. 으드드득 하고 열렸답니다. 쓰다보면 부드러워지겠죠?


그리고 에코백과 파우치의 크기 비교를 위한 사진 ㅎㅎㅎ 에코백 크기가 꽤 커서 급히 장롱에 걸어두고 찍었네욬ㅋㅋㅋㅋ


파우치 지퍼에 달린 손잡이도 큼직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요 끈이 에코백의 가방끈과 동일하더라구요.


에코백과 파우치를 둘 다 DREAM으로 받아서 비행기를 타는 듯한 스누피가 프린팅이 되어있는데, 요 사이즈가 조금 다르더라구요 ㅎㅎ 제가 받은 DREAM 시리즈는 카툰조차 비행기 타는 듯한 스누피의 모습을 담고 있는 카툰인데, 다른 시리즈들도 넘넘 궁금하네요 ㅎㅎ




이렇게해서 이번에 이니스프리에서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중에서, 제가 득템한 것은 이 정도네요 ㅎㅎㅎ 아이쿠.. 사진에 한란 럭키박스 파우치를 빼먹었네요 ㅠ_ㅠ 정말예쁜데!! 어훕..





지난 주에만 해도 럭키박스 수량이 꽤 많았는데 오늘 보니까 25000원짜리 럭키박스는 모두 품절이고 28000원짜리 럭키박스만 3개정도 남아있더라구요. 다음주면 품절이 예상되니 필요하신 분들은 어서어서 가셔서 득템하셔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