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아이스 초유 라떼 냠냠쓰 :::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

by 프롱 2020. 9. 25.
728x90

 

 

어제 올렸던 초유프로틴을 응용해서

아이스 초유 라떼를 만들어봤어요ㅎㅎㅎ

 

2020/09/25 - [Daily Life/Living review] - 초유단백질 내돈내산 냠냠후기 :::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 프로틴

 

 

 

초유단백질 맛이 바닐라맛이길래

에스프레소를 넣으면 바닐라라떼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시작해봤는데요.

 

 

셀트리온 초유프로틴 한 포 + 물 200ml + 스타벅스 콜롬비아 원두 에스프레소 1샷 넣어서 완성했어요.

초유파우더 + 물은 꼭 흔들어서 섞으신 후에! 에스프레소 넣어주세요 :)

 

 

섞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거품이 생겨서

마치 아이스 카푸치노 같은 모습이 되었어요~

 

 

 

결론은 바닐라라떼는 아니고

오곡쉐이크라떼???에 가까운 맛이 나더라고요!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서 기존의 바닐라향이 많이 사라지면서 바닐라라떼가 될 수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파우더로 만든 우유다보니 매끈하고 실키한 촉감은 아니라서 꼭 미숫가루 먹는 느낌이 나요.

근데 미숫가루 맛은 아니고.. 커피를 첨가한 오곡라떼 같은 맛이네요!

 

단맛이 덜 느껴져서 저는 커피를 넣은 게 더 먹기 좋긴 하더라고요.

한 번씩 시도해보셔도 좋을 맛이에요!

그런데 커피는 하루에 마실 수 있는 양이 한정되어 있으니까

저는 커피 따로, 초유 따로 마시려고용ㅎㅎ

한 번에 커피랑 초유랑 다 마셔버리면..

심심할 때 먹을 게 적어지니까요 꿀꿀

 

 

 

그럼 20000..

아무도 시키지 않은

내돈내산 레시피 개발 기록을 마칩니다 :)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