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초유단백질 내돈내산 냠냠후기 :::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 프로틴

by 프롱 2020. 9. 25.
728x90

 

 

멈머이 털갈이 하듯

누웠다 일어나면 머리카락이 후두둑..

머리를 감으면 머리카락이 줄줄..

다이어트해서 그런 것 같아요 흡..

 

자라나라 머리머리!

 

 

 

머리카락에게 영양분 공급을 해주기 위해서

단백질 함량이 높은 초유프로틴을 구매해봤어요.

 

단백질 파우더는 다양한 업체에서 출시되고 있지만,

저는 막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먹는 단백질을 찾는 게 아니라서

건강식품 중에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그러다 마침 오늘 아침에 TV에서 홈쇼핑으로 판매하는 초유 단백질 파우더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10시쯤 주문했는데 오후 4시에 배송왔어요;;; 렬루 총알배송쓰

옛날에 마켓컬리가 새벽배송 해준 것 보고 놀란 이후로 택배때매 놀라보긴 또 오랜만이었어요ㅋㅋㅋ

 

구매는 CJ 홈쇼핑에서 했고요,

정확한 제품명은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 입니닷.

옵션이 세 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1박스에 50,000원 이었고요, 한 박스는 7포가 들었더라고요.

하나는 5박스에 139,000원

하나는 15박스에 299,000원 이었어요.

 

어떤 맛이 날지 몰라서 한 박스만 먹어볼까 하다가,

저희 집엔 먹을 사람이 (머리빠지는T^T) 저도 있고,

90세가 넘으신 할머니도 계시고,

출산한 언니도 있고, 단백질이 필요한 엄마 아빠도 있기에

이왕이면 사은품이 따라오는 제일 큰 옵션으로 선택했어요!

비싸긴 하지만 개당 가격 따져보면 젤 싼... 자발적 호갱의 선택!

 

이것 저것 할인 받아서 27만원대에 앱으로 결제했고요.

내 돈내고 내가 산 제품 후기입니다~

광고제품 놉! 내돈내산 오오케이~

 

 

아니 무슨..

택배가 당일배송이 되는 것인지..?

심지어 요즘 추석 물량이 많아서 택배가 지연되는 시즌인데도

오늘 주문한 제품이 오늘 도착한다고 연락이 와서 안믿었는데..

진짜로 왔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당장에 낼름 먹어보고 낼름 후기 찝니닷

 

 

상자에 '귀중한 셀트리온 스킨큐어 고객님' 을 위한 물품이니 '안전한 배송' 해달라는 문구를 보고 쵸큼 인상깊었어요.

홈쇼핑에서 보여줬던 셀트리온의 연구소에서 연구하는 모습이 막 겹쳐지면서..

진심을 담아 파는 물건이군 후후.. 하며 혼자 흐뭇해했습니다.

 

칼 사용하는 것 조심하라는 표기를 보면서

칼로 사알짝- 그었는데

박스를 열자마자 맨 위에 사은품 중 하나인 광고모델 김호중 스티커, 김호중 엽서사이즈 포토카드가 있더라고요!

하마터면 칼로 잘라버릴 뻔 했어요 ㅠㅠ

요건 차라리 옆면에 넣어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상자를 개봉해보니

두둥두둥

제품 설명서, 음용법, 회사소개서가 함께 들어있고

사은품으로 따라온 트라이탄 보틀이 보였어요.

일단 패키지 재질이 맨질맨질한 고급재질이라 맘에 쏙 들었어요.

사고싶게, 먹고싶게 잘 디자인한 것 같아요.

 

 

 

쪼ㅑ잔~~

블로그에 쓸 주요 구성품만 모아서

따로 사진을 찍어봤어요.

 

본품 초유프로틴, 설명서,

사은품 물병, 엽서, 스티커.

 

우선 본품 초유 프로틴이에요.

이름이 마더 플러스 초유 프로틴인 것처럼,

네덜란드에서 방목되어 자란 소들의 초유 분말이 들어있어요.

마더스 올리고 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그게 모유에 들어있는 칼락토올리고당 성분이라고 하네요.

 

호주나 뉴질랜드로 여행가면

초유를 엄~청 비싼 값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소가 그렇게 많은 호주나 뉴질랜드에서도 비싼 제품이기 때문에

다른 단백질 파우더보다 좀 비싼 값이라도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라 믿고 샀어요.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는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요~

 

 

혹시 상세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외관 패키지를 상세히 찍어봤어요.

클릭해서 확대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

 

판매자는 셀트리온스킨큐어 , 제조원은 코스맥스엔비티 네요.

 

우선 주의하실 점은 임신, 수유부, 영유아 등 예민한 분들은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할 것을 권하고 있고요.

그 외엔 일반적인 권고사항일 뿐, 딱히 주의할 점은 없는 것 같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게 2022년 까지고요.

대두단백과 초유단백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서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을 한 번에 모두 섭취할 수 있대요.

 

 

제가 살짝 놀랬던 영양성분표에요.

일단 1차로 놀란 건 1포 당 칼로리가 150칼로리 라는 점...!

건강식품으로 먹는 건데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아서 당황했어요.

 

그리고 2차로 놀란 건 비타민D 와 비타민B6 의 함유량, 아연, 마그네슘, 칼슘 의 함유량이었어요.

1일 영양성분 대비 250% 가 들었다는 비타민D 두둥.

필요한 만큼 몸에서 사용되고 나머지는 배출된다고 하니 과한 섭취에 의한 걱정은 접어둬도 될 것 같고요.

평소에 눈 밑 떨림이 잦고 심했는데 마그네슘도 많이 들어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기대하지 않았던 비타민과 칼슘이 많아서 맘에 들었고, 그래서 칼로리는 용서해주기로 했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제품을 구매할 때 외관디자인에도 많이 영향을 받는 편인데요,

초유프로틴은 패키지가 맘에 들더라고요.

개별포장지가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인데, 토실토실한게 맛있어보여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토실토실한 한 포

1포당 40g 이 들었고,

한 박스당 7포가 들었어요.

1박스에 5만원이라고 생각하면 1포당 약 7,200원 꼴!

15박스에 30만원이라고 생각하면 1박스에 2만원으로 가격이 뚝 떨어지고요, 그럼 1포당 약 2,900원 꼴이 됩니다.

자발적 호갱인 저의 계산 법칙을 적용하면 당연히 15박스를 사야겠죠?

한 잔에 7천원이면 안먹고, 3천원이면 먹을래요~

 

 

개별 포장 제품의 뒷면에는 간단히 섭취 방법이 나와있어요.

간혹 주변 친구들한테 하나씩 나눠줄 때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제품설명서 이자, 회사소개서 에 가까운 작은 설명서와

초유프로틴 맛있게 먹는 꿀팁이 담긴 꿀팁소개서 에요.

 

 

일단 셀트리온은 큰 기업이기 때문에

건강식품을 사더라도 믿고 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먹을 걸로 장난치진 않겠지 하고요.

구매 후에 기사를 찾아보니 셀트리온은 적자라고 하더라고요.

그 만큼 연구에 많은 투자를 하지 않았을까? 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살 핑계)을 더해...

비싼만큼 좋은 제품으로 선택한 너낌적인 너낌

 

 

일단 받아봤으니

당장 마셔봐야겠죠?

 

 

사은품으로 따라온 요 민트색 보틀에다가 먹으면 더 기부니 조크든요~

똑같은 초유단백질 1포인데, 물양을 조절함에 따라 맛이 조금 달라지나봐요.

기본 맛은 물 200ml , 담백한 맛은 물 220ml , 달콤한 맛은 물 180ml 래요.

 

 

저는 물론 달콤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물은 180ml 담아봤어요.

 

민트보틀은 열어보니 음료 나오는 양을 조절해주는 마개(?)가 함께 들어있었고요.

아쉬운 점은 보틀에 180ml 표기가 없었다는 점이에요.

100, 200, 300 단위로 깔끔한 표기도 좋지만

해당 제품을 마시기 용이하게 전용 눈금으로 180, 200, 220 표기를 해줬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토실토실한 초유단백질 한 포를 쏟아부으니

40그램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보송보송 파우더가 산처럼 쌓였어요.

 

 

그리고 가볍게 10회 정도 흔들어주니 싹 녹더라고요.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 맛은..

먹자마자 아! 이 맛은..! 허벌라이프..! 하는 맛이에요ㅋㅋㅋ

정확히 따지자면 바닐라 맛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닐라 향을 안좋아해서.. 으!? 했지만

곧장 얼음을 넣어서 마시니까 시원하고 향이 살짝 감춰져서 더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이미 한 포 마셔버려서 시도를 못했는데,

내일은 에스프레소 한 샷을 넣어서 마셔볼 계획이에요.

그럼 바닐라라떼 맛이 나지 않을까요? 룰루

그 다음 날엔 오곡미숫가루 타서 마셔보려고요ㅎㅎ

단백질조차 맛있게 먹는 나란 다이어터... 후

 

 

 

그리고 사은품으로 따라온

셀트리온 광고모델 김호중 스페셜 굿즈에요.

모델 화보 사진 2장과

귀여운 스티커가 왔어요ㅋㅋㅋ

 

스티커는 여러가지 모양이라 아기자기하고요,

특히 양팔을 위로 올린 튼튼이 포즈가 재밌어요.

다이어리에 구매한 기념으로 붙여야겠어요~

전신, 상반신, 도형, 거기에 손만 찍은 스티커까지

아기자기 귀엽게 구성된 것 같아요ㅋㅋㅋ

 

 

포토엽서 뒷면에는 이렇게

이너랩을 향한 감사의 맘을 담은

김호중 님 사인이 있더라고요.

 

 

 

 

아무튼!

오늘 구매했지만

오늘까지는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일반 운동 보조식품 단백질은 사실 큰 통에 막 들어있고.. 그래서 저로선 먹기 싫게 생겼는데요.

셀트리온 단백질은 한 포씩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편하고, 무엇보다 토실토실 탐스러워서 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가격은 좀 쎄지만 좋은 성분으로 만든 좋은 단백질일 거라 믿고 추천해용

 

내일은 바닐라라떼로,

모레는 오곡라떼로 마셔보면서

꾸준히 섭취해볼게요!

제가 튼튼해지고

모발모발~해지는지

두고보겠심다!

 

 

 

 

 

(+)

오늘 눈 뜨자마자

해먹고싶어서 당장해먹은

아이스 초유 라떼 후기입니닷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용

 

2020/09/25 - [Daily Life/YumYum review] - 아이스 초유 라떼 냠냠쓰 :::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