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송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 아띠오 아 나폴리 Addio a Napoli 냠냠후기

by 프롱 2019. 6. 10.
728x90

 

인천 송도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을 소개합니다!

아띠오 아 나폴리, Addio a Napoli 핏제리아 에요!

 

사실 외관이 별로 눈에 띄지 않아서 오며가며 여러번 봤는데도 무심코 지나쳤었는데

어느날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찾아가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지아니스 나폴리가 그랬듯 여기도 나폴리피자협회 소속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역삼동 지아니스 나폴리가 더 맛있지만 다른 지점의 지아니스 나폴리보다는 이곳이 더 맛있었어요!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 맛있어서 깜짝 놀랬답니다!! 그래서 이번엔 가족들과 함께 재방문했어요~!

 

 

 

 

 

PIZZERIA "Addio a Napoli"

아띠오 아 나폴리 핏제리아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69

| 032-834-7222

| 매일 11:30 - 10:30 영업

 

 

 

기본 셋팅은 전국에 위치한 아띠오아나폴리를 소개하는 종이테이블매트 위에

둥근 앞접시, 스푼, 포크, 나이프, 물티슈,

그리고 피자 온도 유지를 위한 피자스탠드(?)와 촛불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와인잔처럼 생긴 컵에 물을 따라 주었답니다.

 

가장 궁금한 메뉴판을 샅샅히 찍어와보았어요!

나폴리피자장인협회에 속해있는 공식인증점이라고 해요.

제가 겪어본 결과, 요 협회에 속해있는 레스토랑들은 대체로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이곳의 이름을 읽기가 어려워서

재방문할 때도 네비를 찍지 못하고 그냥 감으로 위치를 찾아갔었는데요,

아띠오 아 나폴리는 잘있거라, 나폴리 라는 뜻이라고 해요.

나폴리를 향한 그리움을 표현한 아주 유명한 이탈리아 가곡의 제목이라고 하네요!

 

저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아래 메뉴판을 보니 아란치니와 필레토디만조를 먹어보고싶네요!

예전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샘킴 쉐프가 조리했던 아란치니를 보고 먹고싶어했던 적이 있었는데

막상 가게에서 주문할 때는 요 부분은 보지도 못하고 지나쳐서(ㅋㅋㅋ) 지금 블로그에 적으면서 발견했어요.

다음엔 꼭 도전해보겠어요!

 

샐러드류도 종류가 많은데요,

이탈리안 샐러드는 사실 샐러드지만 요리처럼 풍요롭잖아요!

전 그래서 이탈리안 샐러드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추천메뉴인 까프레제(16,000)를 주문해보았어요.

 

사실상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메인 메뉴인 파스타에요!

끄레마디감베리, 풍기에고르곤졸라, 포모도로디감베리.. 다 맛있을 것 같네요 ㅠ_ㅠ

저는 이 중에서 끄레마 디 감베리(18,500), 풍기 에 고르곤졸라(16,500), 아라비아따(16,500)를 주문했어요!

피자는 마르게리따(17,000)를 주문해보았답니다. 냠냠

 

메뉴판은 여기까지고요!

다시 제가 앉았던 자리로 돌아가볼게요 ㅎㅎ

셋팅되어있는 식기류를 슬쩍 치워보면 둥글게 접시형태로 그려진 그림과 여러 설명을 볼 수 있어요.

나폴리 피자에 대한 설명이 간단하게 그림과 함께 그려져 있고,

송도1호점, 부천2호점, 청라3호점이 있다고 주소와 함께 안내되고 있답니다.

송도점만 두 번 방문해본 것이었는데, 다른 지점도 맛있는지 가보고 싶네요!

 

주방도 나름 오픈형으로 들여다 볼 수 있어서 청결에 대한 신뢰가 갔답니다.

특히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센스가 넘치셨어요!

말하지 않아도 저희를 잘 살펴보다가 필요한게 있어보이면 가져다 주시고, 저희끼리 셀카찍으려고 할 때에도 먼저 다가와서 찍어주시는 등 센스넘치는 감동서비스였답니다..! 짝짝짝

 

송도답게 천정이 높은 형태의 가게였는데요,

천정에도 여러 전구를 많이 달아두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두었더라구요!

 

테이블도 꽤 많아서 가족, 연인, 친구 등 여러 그룹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했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도 가능하구요! 저희가 저녁시간보다 이르게 방문해서 바로 앉을 수 있었는데

먹다보니 바깥에서 웨이팅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구요.

역시 맛있는 집은 소문내지 않아도 알아서 찾아오는 법이겠죠?

 

반달모양의 식전빵이에요.

요건 나폴리 스타일은 다 요런 모양을 지니고 있는건가 싶은 궁금증을 자아냈어요.ㅎㅎ

식전빵을 찍어먹도록 오일+구운갈릭? 이 함께 나왔어요. 바삭바삭하게 구워낸 마늘이 오일 속에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카프레제 샐러드가 나왔어요!

아마도 카프레제였던 것 같아요.. 사실 다녀온지가 꽤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ㅠ_ㅠ

아무튼 양도 많고 맛도 좋은 건강한 샐러드였답니다!

강추강추!

 

그리고 바로 이어 나온 풍기파스타에요,

버섯이 하나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피클로 무와 오이도 나왔구요!

 

아라비아따 였던 것으로 추정되는 파스타에요 ㅎㅎ

느끼한 메뉴와 함께 먹어서 잘 조화가 되었던 한국인 취향저격 아라비아따!

냠냠 맛있었어요.

 

풍기파스타를 향한 급한 포크질ㅋㅋㅋ

 

왕새우가 들어있는 시그니처 메뉴, 끄레마 디 감베리 파스타에요.

요건 첫 방문때도 먹고 재방문때도 먹은건데 두 번 다 맛있었어요!

음~ 또 먹고싶네요 ㅎㅎ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요걸 두 개 시켰던 것 같아요! 꾸울맛

 

그리고 마르게리따 피자도 넘넘 맛있었어요.

보통 식전빵을 먹어보면 이 가게의 피자가 맛있을 지 감이 잡히는데요,

역시 맛있었던 식전빵처럼 요 피자도 맛있었어요.

야들야들 촉촉~ 거기에 더해진 발효빵 냄새 ㅎㅎ

 

그리고 역시나 센스쟁이 직원분이 가져다주신 피자용 앞접시 ㅎㅎ

말하지 않아도 챙겨주시는 요 센스.. 칭찬합니다 짝짝짝

 

 

이상 여기까지 아띠오아나폴리 핏제리아 냠냠후기였습니다!

정말정말 맛있으니까 근처에 가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인천에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손에 꼽을 수 있을텐데요,

저는 감히 이 곳을 추천드리고 싶답니다!

 

 

9럼20000...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