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토핑빵빵 유부초밥 '도제' 냠냠후기

by 프롱 2019. 5. 4.
728x90

 

인천터미널 롯데백화점에 신규오픈한 유부초밥 전문점, 도제!

푸드코너 공사중일때도 오픈예정 가게라고 소개되어있는 사진만으로도 비주얼깡패였던 그 도제!

오늘 다녀왔습니다 ㅎㅎㅎㅎ

 

갔는데 많은 종류가 품절이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담고 있어서 저도 급하게 담아보았어요.

 

한 켠에 이렇게 일회용 박스와 집게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각자 알아서 일회용 컨테이너의 사이즈를 결정하고 집게로 집어서 담은 다음 결제하면 되더라구요!

통실통실한 놈으로 골라야지~ 하면서 룰루랄라 골라보았습니당

유부초밥은 계속해서 새로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에

품절 되더라도 꼭 먹고싶은 맛이 있으시다면 기다렸다가 구매하시면 되겠더라구요!

유부초밥말고도 식사류 메뉴가 몇 가지 더 있었는데요

모형으로 바질소바, 마라소바, 마제소바가 소개되어 있더라구요.

 

트랜디 유부초밥 전문 브랜드, 도제!

유부초밥 가격은 최저 2000원부터 최대 3000원까지였고요,

소바류는 8500원, 9500원, 10000원으로 세 종류가 있더라구요.

 

참치마요, 크래미, 계란은 기본 2천원,

생연어, 타코와사비, 간장새우, 우삼겹, 김치제육, 불고기, 마늘쫑 고기볶음, 명란타마고는 2천5백원,

장어, 갈릭새우, 명란마요, 아보카도는 3천원이었어요.

먹어본 결과, 토핑만 달라지고 아래에 들어가는 초밥은 모두 동일한 것 같았어요!

도제 메뉴 및 가격

 

저는 처음에 단촐하게 세 개만 골라보았는데요!

제육김치 유부초밥, 생연어 유부초밥, 타코와사비 유부초밥 이었어요.

탱글탱글 탐스러운 세 개의 유부초밥을 사진찍으면서 결제하려고 줄을 서있었는데요,

결제하기 전에 보니까 오픈 기념행사로 도제에서 1만 5천원 이상 결제하시는 고객들은 참치마요 유부초밥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더라구요!

 

5월1일(수)~5월6일(월), 6일간

1만 5천원 식사 고객 대상 참치마요 유부초밥 1개 증정

 

그래서 잽싸게 줄을 빠져나와 맨 뒤로 가서 다시 더 골라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참치마요도 먹고싶었는데 너무 많이 사는 것 같아서 안샀는데.. 무료로 준다니 놓치지않을꼬에용

무료는 무료인데, 제가 담아가야할지, 카운터에서 담아주는건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일단 담지 않고 가져갔는데 제 앞에 서신 분들 중에 한 분은 15000원 이상이고 추가로 참치마요 유부초밥 담아오셔서 담아오신 것을 증정품으로 해서 가격을 빼주고, 다른 분은 15000원 이상인데 참치마요를 안담아오셔서 직접 직원분이 담아주시더라구요.

근데 제 차례에서는 직원분이 갑자기 바빠져서 정신이 없어서 15000원 이상인데 참치마요 관련 안내도 까먹고 안담아주더라구요!

마침 저는 증정행사를 알고 추가로 담아왔던 거라 참치마요 달라고 해서 받았는데, 혹시 모르고 그냥 지나친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두들 직접 담아서 가져가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도제는 테이크아웃 전문이라 바로 앉아서 먹을 수는 없었고요

뒷편에 위치한 푸드코트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크.. 깨끗하고 넓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좋았어요~

자리에 앉아서 다시 펼쳐놓고 찍어본 유부초밥쓰

왼쪽부터 타코와사비, 생연어, 김치제육, 생연어, 장어, 갈릭새우, 참치마요 유부초밥

 

탱글탱글 타코와사비 유부초밥!

와사비 맛이 약해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와사비를 좋아해서 조금 더 세게 먹고싶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탱글탱글 생연어 유부초밥~

제가 비린맛에 약한데, 살짝 비린내가 나더라구요.

생연어니까 어쩔 수 없겠죠? 비린내가 나긴 했지만 먹는데에 비린 편은 아니었어요.

김치제육 유부초밥!

삼각김밥 생각하면서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다~ 하고 골랐는데

생각보다 맛있진 않았어요. 오히려 앞의 타코와사비와 생연어가 더 맛있었어요.

증정으로 받은 참치마요 유부초밥!

안에 섞인 깻잎의 향과 양파의 달달함이 조화롭고 산뜻하게 맛있었어요

아이러니하게도 제가 구매한 전 제품을 통틀어서 가장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역시 진리의 참치마요..

또 하나의 생연어 와사비는 집에 가져가기 위해 남겨두고,

집에 와서 장어 유부초밥 먹었는데

냉장보관했다가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덜 맛있었어요.

그래도 이름도, 비주얼도 탐스러운 장어 유부초밥이네요 ㅎㅎ

갈릭 새우 유부초밥!

맛없진 않지만 그렇다고 다시 사먹을 만큼 맛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평범해서 상상 가능한 갈릭과 새우의 조합..

남은 세 개는 집에 가져오려고 포장했는데

포장도 깔끔하게 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종종 애용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항상 회전율이 빨라서 항상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유부초밥 전문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못먹어본 맛으로 또 도전해보겠습니당!

통실통실 귀여운 유부초밥!

아참, 아쉽게도 유부의 원산지가 일본산이었어요 ㅠㅠ

방사능이 걱정되는 맛있는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