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ounge review

오늘의 인천 롯데백화점 MVG라운지

by 프롱 2018. 11. 19.
728x90





오늘은 인천 롯데백화점 2층에 위치한

MVG라운지에 다녀왔어요!


겨울이 되고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져서인지

인테리어 소품들도

약간의 변화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따뜻한 느낌이 나는

장식품들이 놓여있더라구요.













오늘

처음으로

아기인 조카랑 함께

라운지에 갔는데요!


몰랐는데

라운지 음료 메뉴로는

나와있지 않지만,

아기를 위한 요구르트가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배려왕 롯데..!!!


애기때문에 한 명은 주스를 시키려고 했더니

아기는 요구르트를 따로 준비해드려도 괜찮겠냐고

물으시더니 뽀로로 요구르트를 주셨어요!





그리고

카페라떼도

원래 롯데 커피가 굉장히 맛이 없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녹차라떼나 고구마라떼,

또는 사이다를 마시곤 했었는데

오늘은 라떼맛이 괜찮더라구요!


알고보니까

롯데 원두가 바뀌었다고해요~

앞으로는 커피류를 마셔도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오늘은 다과로

건강한 견과류가 나왔어요

하루견과 레드

라고 적혀있는데요


롯데 MVG Lounge 라고 적힌 패키지로

별도로 포장되어 나오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뭔가 고객들을 더 소중히 생각해주고 있다는

느낌이랄까요?

ㅎㅎㅎㅎㅎㅎ

내용물은 시판되는 롯데제과 제품이랑

동일한 제품이지만요!







덕분에

오늘도 라운지에서

잘 쉬고

잘 마실 수

있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