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ounge review

오늘의 인천 신세계백화점 VIP 라운지, 테이크아웃!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왔어요!

by 프롱 2018. 11. 29.
728x90






엊그제,

인천 신세계백화점에 방문해서

점심 겸 저녁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고

라운지에도 다녀왔어요.


이 날은 시간이 없어서

자리에 앉아서 먹지 않고

테이크아웃을 해왔는데요.


신세계백화점 VIP라운지에서

음료 테이크아웃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ㅎㅎㅎㅎ


백화점을 걸어 돌아다니다보면

꽤 많은 고객들이 손에 라운지 테이크아웃 음료를

들고 있는걸 볼 수 있어요.






라운지에 들어서면 이렇게 입구를 한 번 더 지나가야 좌석이 마련된 공간으로 들어설 수 있는데요,

저는 테이크아웃이라 저 안에까지 들어가지 않아도 되었지만,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쪼르르 달려가서 구경했답니다.






약간 어두운 조명 아래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는게

얼마나 예쁜지 몰라요!


요 트리는 가까이 봐야 더 예쁘답니다.

근데 약간 세월의 흔적이 묻어서 그런지,

옛날만큼 반짝거리고 아름다운 모습은 아닌 것 같아요.

트렌드가 달라져서 그럴까요?



그래도 여전히 너무나 예쁜

신세계백화점 라운지 크리스마스 트리.


꽤 큰 사이즈에

정말 많은 꼬마전구가 달려있고

정말 많은 오너먼트가 달려있어요.


12월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써도 좋고

셀카를 찍어도 좋은

예쁜 장소에요 ㅎㅎㅎㅎ



확대하면 트리의 아름다움도 확대 ㅎㅎㅎㅎㅎㅎ




이왕 들어간 김에

오랜만에 내부 사진도 찍어봤어요.


인테리어가 참 고급스럽고 예뻐요.

간접조명이 많이 설치되어있어서

은은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중간중간 파티션도 고급스러운 철제 파티션이

천정에서 바닥까지 이어져있어서 더 멋있는 것 같아요.


오래 사용했지만 여전히 좋은 분위기가 나는

인천 신세계백화점 라운지 ㅎㅎㅎ

요긴 2층 라운지에요.

더 높은 라운지는 5층에 있답니다.





이건 제가 테이크아웃한 음료.

아이스 카페라떼 2잔,

아이스 초코 2잔

이에요.


제가 젤 좋아하는 두 음료 ㅎㅎㅎㅎ

마이 풰이보릿ㅋㅋㅋㅋ









9럼20000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