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ounge review

오늘의 인천 롯데백화점 MVG 라운지

by 프롱 2018. 1. 29.
728x90


2018년 1월 28일, 일요일에 다녀온 인천 롯데백화점 MVG라운지에요.

롯데백화점 인천점에는 MVG라운지가 하나밖에 없어서 ACE, CROWN, PRESTIGE 모두 등급에 상관없이 2층에 있는 라운지를 사용해야한다고 해요.



이번엔 셋이 들어가서 아이스카페라떼 2잔, 아메리카노 1잔 주문했답니다.

사실 롯데백화점 인천점 MVG라운지의 커피맛은.. 굉장히 별로였거든요.

그래서 고구마라떼나 녹차라떼 등 커피가 아닌 음료를 주로 마셨었는데

최근엔 좀 나아진 것 같아서 카페라떼나 아메리카노도 마신답니다.




라운지 내 전경은 이렇답니다.

노란색의 예쁜 소파가 중앙에 배치되어있는데, 쿠션과의 조화가 참 예쁘다고 생각해요.




아래 사진에서 비상구 마크가 천정에 설치되어 있는 쪽이 입구인데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컨시어지가 있어서 입장시 카드센싱, Take-out 주문 등을 할 수 있답니다.




예쁜 노란 소파가 2인석이었다면,

입구에서 좌측, 아래 사진에서 저~ 끝에 보이는 하얀 소파가 있는 곳은

4인석이 2자리 정도 있고, 5~6명이 와도 앉을 수 있을 법한 큰 소파가 1자리 있답니다.

그리고 사진엔 안나왔지만 제가 앉은 쪽은 가장 벽쪽으로, 4인석이 3자리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시즌별로 제품이 전시되어있어서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어떨땐 가방, 어떨땐 트롬스타일러 등이 있답니다. 홍보 겸 서비스 차원에서 ㅎㅎ

현재는 안마의자가 전시되어있어서 안마의자를 사용해볼 수 있어요.

저는 별로 안시원하더라구요..ㅋㅋㅋ






이상! 오늘의 MVG라운지였습니다 ㅎㅎ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