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ounge review

오늘의 신세계백화점 VIP라운지: 강남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라운지

by 프롱 2017. 12. 21.
728x90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멤버스라운지는 10층에 위치해있답니다~

퍼스트라운지는 7층이니 헷갈리지 말고 방문하셔요~



멤버스라운지는 들어가자마자

여느 커피숍과 같이 주문할 수 있는 커피바가 있는데요.


이 곳에서 주문을 하면 사진의 좌측에서 음료를 픽업하실 수 있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라운지도 그렇고,

신세계백화점이 점차 멤버스라운지는 좀 고객이 스스로 음료를 찾아가도록 제도를 바꿔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전 이거 싫더라구요~~~


아무래도 라운지는 쇼핑하다가 쉬러 들어가는건데 음료까지 픽업해간다는 점에서 백화점라운지만의 고급전략이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커피바에서 주문을 마치고 뒤돌아보니

긴~ 테이블과 높은 의자들이 있어서 가볍게 앉아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분위기도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물론 편안한 쇼파석도 여럿 마련되어있구요~



입구 근처에는 아주 큰~ 소파를 기준으로 작은 테이블과 스툴이 놓여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곳은 개방되어있다보니 고객들이 덜 찾게되는 것 같아요.

저는 잠시 테이크아웃 음료를 기다리면서 앉아 있었긴 하지만요~



입구 옆에는 여느 라운지처럼 ㅎㅎ

잡지책이 진열되어있구요,

백화점 VIP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은 아닐 것 같긴한데,

저 잡지는 신세계에서 발행하는 것으로~

집으로 우편으로도 배송이 온답니다 ㅎㅎ



저는 오늘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따뜻한 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요

시간 관계상 테이크아웃을 하게 되었어요~



근데 음료가 전반적으로 밍밍한 것이.. 좀 맛이 덜 있더라고요 ㅠ_ㅠ

차마 제가 사랑하는 신세계백화점에게 맛없다고는 말 못하고...ㅋㅋㅋㅋㅋ

이전에 신세계백화점 여러 지점을 돌아다니면서 라운지 커피를 먹어보았는데, 직접 체험해보니 멤버스바, 멤버스라운지, 퍼스트라운지의 맛이 다 다르더라구요.

멤버스바 커피는 정말 맛없어서 깜짝 놀랄 정도였구요,

멤버스라운지는 인천점과 천안점은 정말정말 맛있는데~ 강남점은 좀 밍밍하네요 ㅠ_ㅠ


간혹 퍼스트라운지까지 찾아가기 힘들어서 멤버스라운지를 이용할 때도 있는데,

커피 맛이 다른걸 알고나서는 퍼스트라운지까지 굳이굳이 찾아가곤 했었답니다.

이젠 직접 픽업하는 멤버스라운지와 음료를 가져다주는 퍼스트라운지의 차이도 확실히 알았으니

혹시나 퍼스트 등급이 된다면 퍼스트라운지로 꼭 가야겠어요~

올해는 아쉽지만 멤버스 등급이라 멤버스라운지만..ㅋㅋㅋㅋ




아무튼!

참고하셔서 맛있는 커피 드시고,

좋은 자리 앉으셔서 편안한 쇼핑 즐기시길 바랄게용


9럼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