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ounge review

오늘의 롯데백화점 MVG 라운지 :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Crown lounge

by 프롱 2018. 1. 2.
728x90


지난 12월 27일, 롯데 백화점 본점 MVG라운지를 다녀왔어요.

신세계 백화점이 VIP라고 부르는 것과 달리, 롯데는 MVG라고 부른답니다.

MVG는 Most Valuable Guest 의 약자라고 하네요.

VIP는 Very Important Person 의 약자라고 해요.


아무튼.

12월의 롯데 본점 크라운라운지의 모습은 이랬답니다.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심플하지만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

그린컬러와 실버컬러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심플하고 세련되면서도

반짝함과 투명함이 더해져 화려함을 연출하는 것 같아요.

정말 예뻤어요.


트리 뒤로 보이는 긴 테이블과 좌석들이 있고,


트리 왼편과 오른편의 책장 너머에는

편안한 소파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위 사진은 왼편, 아래사진은 오른편)


저는 트리를 기준으로 오른편의 가장 안쪽 좌석에 착석했는데요,

라운지가 정말 넓고 조용해서 좋았답니다.

약 5시경이었는데 굉장히 한적했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앉은 자리 옆에 있었던 감각적인 거울.

여러 거울 조각을 이어붙인거라 제작 단가도 저렴할 것 같은데

은근 일부러 연출한 느낌이 나서 감각적이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라운지 직원 분들이 이용하는 공간의 앞쪽에 디피되어있는 캔들워머와 디퓨저.

백화점 라운지에는 이렇게 제품들이 디피되어있어서 백화점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필요하지만 못 찾았던 고객들이나, 이런 제품들을 처음 알게 된 고객들은 당장 구매하러 가시겠죠?ㅎㅎㅎ


이 날, 저는 비엔나 커피를 주문했는데

아쉽게도 테이크아웃잔에 주셨어요. 일회용잔은 환경오염인데 ㅠ_ㅠ

달달하고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다과로는 모카번이 나와서 배가 든든하게 ㅋㅋㅋㅋ 먹을 수 있었어요.



참고로, 롯데백화점 본점(소공동)의 라운지는 2곳이 있는데요.

제가 갔던 곳은 지하에 위치한 라운지로 MVG ACE(에이스) 등급과 CROWN(크라운) 등급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구요, 아마 5층에 있는 라운지는 가장 높은 등급인 Prestige(프레스티지) 등급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에요.

롯데 백화점 MVG 등급은 ACE < CROWN < PRESTIGE 의 3단계로 구성되어있으니 참고하셔요!



오늘도 간략한 기록을

여기서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