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ounge review

오늘의 인천 신세계백화점 VIP라운지 : 크리스마스 트리

by 프롱 2017. 12. 21.
728x90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신세계백화점 VIP라운지에도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의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워진답니다.


올해에도 여전히 예쁘고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가 세워졌는데요,

이 사진을 찍었던 날은 제가 음료를 테이크아웃 하느냐고~

음료 사진은 못찍었지만 트리와 전경만 담아봤어요 ㅎㅎ




들어가면 복도 끝에 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에요 ㅎㅎ

너무 화려하고 예쁘죠


약간 어두운 분위기인 실내조명과 더불어서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가 세워지니

정말 연말 느낌이 물씬 다가오네요 ㅎㅎ



 


참 예쁘죠 ㅎㅎ

트리 앞에 서서 바라본 라운지 전경은 이렇답니다.

자리가 많고 넓어요 ㅎㅎ


사진 찍은 시간은 사람이 없을 때라서 텅텅 비었지만

보통 저 많은 테이블들이 꽉찬답니다.



많은 책들이 진열되어있고

예쁜 액자와 작품들이 많이 걸려있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한 신세계라운지 ㅎㅎ


12월에도 역시 넘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