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ounge review

오늘의 신세계백화점 퍼스트라운지

by 프롱 2016. 5. 29.
728x90

 

 

오늘은 오랜만에 신세계백화점 라운지에 다녀왔습니다.

그동안은 그냥 가서 쉬다왔지만 오늘은 다른 고객들이 없어서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신세계백화점 라운지는 5가지 등급으로 되어있는데요.

 

1. 트리니티 등급은 최상위 999명 고객

2. 퍼스트 프라임 등급은 연간 구매금액 6000만원 이상의 고객

3. 퍼스트 등급은 연간 구매금액 4000만원 이상의 고객

4. 아너스 등급은 연간 구매금액 2000만원 이상의 고객

5. 로얄 등급은 연간 구매금액 800만원 이상의 고객

 

이라고 백화점 홈페이지에 명시되어있네요.

 

 

 

 

저는 올해 퍼스트 등급으로,

오늘 다녀온 곳도 퍼스트 라운지랍니다.

 

몇년전에 처음으로 백화점 라운지를 이용하게 되었을 때

여러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자 하였지만

그게 어려웠었죠.

 

그 때의 저처럼 백화점 라운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사진 몇 장을 남겨봅니다.

 

 

 

 

 

신세계 명동점 퍼스트라운지는 요로케 생겼어요

 

 

 

요로케도 생기구용

 

 

 

라운지는 모두 공통적으로 물이 비치되어있죠!

가끔 드립커피머신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예전엔 모든 라운지에 있었지만 제도가 점차 변화하면서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더라구요.

 

 

 

음료는 이렇게 나온답니다.

주문한 음료와 다과!

 

 

 

오늘의 다과는 하루한줌이네요.

최근에 나오는 소금초코쿠키가 맛있는데..

하루한줌도 좋지만 약간 아쉬웠어요 ㅋㅋㅋ

하지만 다이어트에.. 적합하겠죠 ㅎㅎ..

또르르..

 

 

 

하루한줌은 뜯어보니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호두, 아몬드, 크랜베리, 튀긴콩!

함냐함냐함

 

 

 

명동점이라서 창밖으로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하지만 백화점 클로즈업 시간이 8시반이라서

아주 캄캄한 야경까지는 볼 수가 없겠네요 ㅎㅎ

 

 

 

최근에는 백화점이 쿵푸팬더로 전시되어 있어서

신세계 옛날 건물 옥상에 쿵푸팬더가 올라가 있는데

라운지에서는 그 뒷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

꼬리가 참 귀여워요 ㅎㅎㅎ

 

 

 

 

 

 

별 내용 없지만 이게 다네요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지점 라운지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처음 라운지 이용할 때

다른 곳 라운지는 어떤지, 그냥 방문할 수 있는지 등등이

많이 궁금했었거든요!

 

 

그럼 20000....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