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홍콩의 숨겨진 기념품 까까명소 >>> 코이케이 베이커리 :: 아몬드 쿠키/ 에그롤 냠냠쓰!! 맛있으요!!

by 프롱 2018. 1. 29.
728x90


친언니가 홍콩 여행을 다녀오면서 사온 코이케이 베이커리 냠냠후기입니다 ㅎㅎㅎ

먹고싶어서 허겁지겁 뜯다가 블로그 생각이 나서 먹다말고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ㅎㅎ


홍콩에서 기념품으로 무슨 과자를 사올까 고민하신다면

당연히 다들 제니쿠키만을 떠올리실텐데요.

저도 그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홍콩 호두쿠키를 먹어보고 반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친언니가 여행가는데 아몬드쿠키를 사오기로 했거든요!!


후.. 이것은 사야합니다!!!!!

홍콩가실분들 사세요! 꼭 사세요!

근데 제니쿠키도 사세요!




아무튼. 제가 먹어본 건 아몬드 쿠키와 에그롤입니당.


먼저, 아몬드 쿠키!

아몬드 쿠키는 아몬드가루로 만들었는데 안에 통 아몬드가 콕콕콕 박혀있는 과자랍니다.

퍽퍽하지만 고소하고 맛있어요.

굳이 꼽자면 땅콩그래맛이랑 비슷하달까요?



상자를 열어보니 보라색의 포장지에 감싸진 아몬드쿠키 12개가 뾰뵤뵹~




Almond Cookies With Whole Almond.



www.koikei.com



허겁지겁 뜯어본 과자 ㅎㅎㅎㅎ

월병 또는 다식 같이 생긴 모양의 과자가 나왔어요.



와작. 좀 단단한 편인데, 한 입 베어무니 안에 통아몬드가 콕콕콕콕.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에그롤!

에그롤은 포장이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 정말 제격인 것 같아요.

크기도 큼직하고, 보라색 상자에 손잡이 끈까지 달려서 별도로 포장이 필요없거든요.

심지어 겉 상자 열면 틴케이스가 나와요..!!! 후덜덜..고급진 기분ㅋㅋㅋ




Fresh Egg Rolls



상자를 열면 뾰뵹 튀어나온 고급스러운 틴케이스 ㅎㅎ




Made in Macau 라고 적혀있으나

저희 언니는 침사추이점에서 구매했다고 해요.



그리고 코이케이베이커리에 대한 설명이 한 면에 적혀있어요.



사진만 확대 ㅎㅎ



그리고 대망의 뚜껑을 열어보면!!!!!

(뚜껑 열 때 손톱 조심하세요 ㅠ_ㅠ)



네모난 상자의 길이와 거의 똑같은ㅋㅋㅋ 길다란 에그롤이 좌르르~

사실 유산지가 맨 위에 씌워져있는데

먹다가 뚜껑덮고 사진을 다시 찍은거라 에그롤이 몇개 비었어요 ㅎㅎ



가운데는 뻥 뚫린 에그롤 냠냠

전 크리스피롤 생각해서 가운데 크림이 있으려나?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아마 에그롤은 중국 공통적으로 가운데가 비어있는 것 같아요.

지난 번에 스타벅스 에그롤도 가운데는 비었는데, 크리스피롤은 크림으로 채워져있더라구요.



이렇게 8개씩 쪼르르 나열되어있답니다.

5줄 정도 들어있을 것 같아요.

손으로 파헤쳐볼 수가 없어서 눈대중으로 봤는데 아마 40개정도 들어있지 않나 싶어요.





홍콩 가시는 분들!

마카오 안가신다고 코이케이베이커리를 포기하지 마세요!

침사추이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까요!!

코이케이 에그롤과 아몬드쿠키!!

모두 맛있답니다 ㅎㅎㅎ


전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에그롤이용~~

하지만 아몬드쿠키는 어른들한테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고소, 담백 ㅎㅎㅎ

그에 반해 에그롤은 좀 달답니다.

참고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