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분당 중식당 연경 A코스 (1인 19,800원) 냠냠후기

by 프롱 2018. 11. 5.
728x90





얼마 전에 분당에 위치한 중식당, 연경에서 코스요리를 먹고 왔어요.

A코스라는 것을 시켰는데, 인당 19,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다만, 2인 이상 주문을 해야 하더라구요. 저는 단체로 가서 8명이서 방문했어요.

구성은 삼품냉채, 유산슬, 깐풍소새우, 탕수육, 고추잡채, 빵, 식사, 후식 으로 되어있어요.

꽤 많이 나오죠?


맛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단체로 방문해도 좋은 중식당 연경이랍니다.














아래 군만두는 별도로 주문했는데요, 4개에 6000원이랍니다.

그런데 연경의 멤버십(단골카드)에 가입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반 값으로 3천원이었어요.


연경에서 유명한 군만두라고 해서 추가해서 먹었는데

코스만 먹어도 배가 많이 불러서, 군만두 먹고 나니까 포만감이 크더라구요!

코스 드실 땐 군만두는 생략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식사로는 짜장면과 해물탕면 중에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해물탕면을 선택해보았어요.

해물탕면은 국물이 시원하더라구요.

배가 불러서 면은 다 먹지 못했지만요!


짜장면을 선택한 다른 분들도 다들 맛있게 드셨어요.








그리고 아래 사진의 디저트는 코스요리와는 별개인데 서비스로 받았어요.

개당 1천원에 판매되는 제품인데,

도넛을 튀긴 맛이에요.

중식을 좋아하신다면 어디선가 한번쯤은 드셔보셨을 것 같아요!

그런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요 키위주스까지 포함해서 코스요리는 끝이랍니다!

정말 배부르고 알차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