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인천 중식당 대연 냠냠후기 ::: 탕수육과 간짜장이 맛있는 인천 중화요리집 대연!

by 프롱 2018. 1. 6.
728x90

인천 남구 주안에 위치한 중식당 대연에 다녀왔어요~


대연

032-425-0257

인천 남구 주안로 190

월요일 휴무


오늘 외관 사진을 못찍어서 아래 두 장은 대연에서 네이버 정보로 올린 사진을 퍼왔답니다.

보시다시피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아서

여러번 방문했는데도 만족스러웠어요.

아이들 같이 와도 아기의자 마련되어있으니 부담없으실 것 같아요.




오늘 제가 앉았던 곳은 가장 안쪽방의 가장 안쪽 테이블 ㅎㅎ

4인이 방문했거든요.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요 고춧가루통과 휴지꽂이가 너무 예뻐요.

간장, 식초통도 오리엔탈 디자인으로 넘 예쁘구요^_^

저도 사고싶을 정도에요 ㅎㅎ




여러분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메뉴판도 찍어왔답니다.

클릭해서 메뉴랑 가격이랑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는 오늘 탕수육 중자, 간짜장2, 짜장1, 울면1 시켰어요.

탕수육 ㅠㅠ 짱맛있어요!!

인천 탕수육 잘하는 집~ 이라고 블로그에 적어야지ㅎㅎㅎ 하면서 먹었답니다.





탕수육 부먹파 VS. 찍먹파를 종결하는 방법 ㅎㅎㅎㅎ

아랫쪽 탕수육 한켠에만 소스붓기!

그럼 위에는 바삭바삭하게 찍먹할 수 있고

아래는 눅눅촉촉하게 부먹할 수 있답니다 ㅎㅎ




곧이어 나온 울면

저희 할머니가 좋아하시는 메뉴인데

해물이 많이 들고 ㅎㅎ 맛있으셨대요.





요건 제가 먹은 간짜장!

삼선간짜장은 해물이 많이 들었다고 하는데

전 비린맛에 예민해서 해물을 안좋아하거든요.

그냥 간짜장시켰더니 아삭아삭한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구요.

달걀후라이도 튀겨나와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양념의 양이 많아서 남은 건 밥 비며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근데 배가 불러서.. 그건 못해봤어요 ㅠ_ㅠ



요것이 고소~바삭~촉촉한 튀겨낸 계란후라이에요 ㅎㅎ




막 빨리먹고싶어서 사진만 팍팍 찍고 먹어버렸더니

사진이 몇장없네용 ㅎㅎㅎㅎ


인천에서 탕수육 맛있는집, 또는 간짜장 맛있는 집을 찾고계신다면

주안에 위치한 중식당 혹은 중화요리집 ㅎㅎ 대연에 방문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