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고속터미널역 강남 신세계백화점 6층 베키아에누보 : 연말모임장소로 추천해요 ㅎㅎ

by 프롱 2017. 12. 21.
728x90


2017년 12월.

연말 모임 장소로 너무 좋은

베키아에누보


-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베키아에누보에 다녀왔어요.


서래마을에 있는 베키아에누보만 가봤었는데

오늘은 강남으로 도전~!


6층에 에스컬레이터로 차근차근 올라가니

화려하게 루이비통 쇼룸이 전시되어있고,

왼쪽 길로 따라 들어가보니 베이아에누보가 있더라구요 ㅎㅎ


첨엔 너무 옷가게들만 있어서 6층이 아닌가? 했었답니다.


vecchia & nuovo

베키아앤누보

라고 읽으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용



위 사진에서 왼쪽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서 바라보니

바로 앞 프라다 매장이 보이네요 ㅎㅎ



베키아에누보에서 유명한 케이크들이 예쁘게 자리잡고 있었구요



다양한 빵 종류들도 있었답니다 ㅎㅎ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마지막 남은 자리인 정 가운데이자, 카운터 맞은편 자리에 앉았는데요.


바로 옆에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어서 좋았어요.



아래 사진 자세히 보시면

안쪽에 위치한 쇼파석 옆으로는 디지털 시스템으로

장작나무가 타고 있어서 ㅎㅎ 너무 좋더라구요.

세련된 현대식 벽난로 ㅎㅎ




그리고 메뉴판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참고하셔용~~



크리스마스라서 Holiday Set Menu 가 준비되어있었는데요~

합리적인 소비자인척ㅋㅋㅋ 가격 계산해보니까 세트가 더 비싸던걸요?

참 요상한 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새로 나왔다는 볼케이노 함바그 스테이크.

빅 볼케이노 햄버그 스테이크는 고깃덩어리고요~

치즈 볼케이노 햄버그 스테이크는 가운데에 치즈가 들었답니다.


저는 치즈 볼케이노로 선택했어요!

가격은 각 25000원.



스프, 샌드위치, 파니니, 샐러드, 파스타, 리조토, 버거, 사이드메뉴도 있었구요.

저는 제가 젤 좋아하는 파스타인 <Black Noodle Pasta> 블랙누들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이것도 똑같이 25000원.



베키아에누보 브런치 메뉴도 있었고용



콜드브루 음료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밀크 블랙 콜드브루 먹어보고싶었는데~

저희는 2차로 라운지에 갈 예정이라 커피는 패스~




그리고 음료 메뉴들이 있었답니다 ㅎㅎ

와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고,

여자들끼리 모임하기엔 더 좋을 것 같아요.


전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하거든요~




아차차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5만원 선에서 홀 케이크를 구입하실 수 있어요.

베키아에누보는 워낙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하니까

믿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블랙체리포레스트랑 치즈케이크를 홀케이크로 구매해봤었는데 후회없었어요~

다만, 전 원래 치즈케이크를 별로 안좋아해서 ㅎㅎ 블랙체리포레스트가 훨 맛있었답니다.


아무튼 크리스마스 케이크로는 여러 예쁜 케이크가 준비되어있는데요,


기본적인 초콜릿케이크(54000원), 레드벨벳케이크(48000원) 부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케이크인 부쉬드노엘(42000원)도 판매되고 있고요,

그 외에 정말 예쁜 레드앤화이트 초콜릿 케이크(48000원), 화이트 쉬폰 케이크(35000원) 등이 있었답니다.


넘 예쁘고 맛있게 생겨서 저는 매장에서 조각케이크로 부쉬드노엘과 레드앤화이트 초콜릿 케이크를 맛보았어요~ 조각케이크는 가격 8800원이었답니다.



매장을 둘러보니 아기의자가 준비되어있어서

아기 엄마들도 안심하고 오실 수 있겠어요 ㅎㅎ

다만.. 아기가 먹을 수 있는 메뉴인지는 ㅠㅠ 잘 모르겠네요..

스프나 빵 정도.. 먹을 수 있으려나?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기본적인 셋팅은 물, 포트, 나이프, 스푼, 티슈, 앞접시가 되었고요~



얼마 기다리지 않아서 기대하던 왕고기 ㅎㅎㅎㅎㅎㅎ

치즈 볼케이노 햄버그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진짜 주먹만한 고기 사이즈~



나이프로 가운데를 잘라보니 치즈가 쥬르륵~ 나오는데

요 부분이 볼케이노 폭발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주문할 때는 고기 덩어리랑 오믈렛 나오나보다~ 했는데

안에 볶음밥이 들어있고, 소스가 별도로 추가적으로 나오더라구요.

냠냠~



그리고 두 번째 메뉴는 제 훼이보릿 파스타 ㅎㅎㅎㅎ

블랙 시푸드 파스타에요.


관자나 오징어,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서 넘넘 좋아하는 파스타.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근데, 베키아에누보 강남점도 맛있지만 전 확실히 서래마을점이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적어도 요 블랙파스타에 한정되어서 만큼은요 ㅎㅎㅎ




피클도 함께 나와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음식 다 먹고 후식으로 내어주신 케이크~


왼쪽은 부쉬드노엘 케이크, 오른쪽은 레드앤화이트 초콜릿 케이크에요.

사실 레드앤화이트 초콜릿 케이크는.. 홀 케이크 상태로 컷팅되지 않았었는데요.

그래서 더더욱 첫 조각을 먹고싶어서 ㅎㅎ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부쉬드노엘 Buche De Noel 의 단면과 나무장식 ㅎㅎ

너무 예쁘죠 ㅠ_ㅠ





레드앤화이트 초콜릿케이크 Red & White Chocolate Cake 도 크림이 너무너무 예쁘고

색감도 너무 이뻐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케이크는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부쉬드노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류의 초콜릿케이크였고요

레드앤화이트는 버터크림케이크였지만 일반 제과점에서 파는 느끠~~~한 버터크림이 아니고 정말 맛있는 버터크림이었어요! 저도 이렇게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만큼 맛있는 버터크림이었답니다 ㅎㅎㅎ


예쁘고 맛도 있어서 ㅠ_ㅠ

제가 연말 케이크를 아직 예약 안했다면

반드시 베키아에누보에서 사고 싶을 정도였어요~~


아쉽지만 올해는 선예약한 케이크로 먹는 것으로 ㅠ_ㅠ

베키아에누보에서는 올핸 아쉬워도 조각케이크로 많이 먹어두렵니다 ㅎㅎ



강남이나 서래마을 근처에서 연말모임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베키아에누보 꼭~ 추천드려요!!!!!!


여성분들끼리 모여도 넘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딱인것 같아요 ㅎㅎ

오늘 다녀왔는데 사진 보다보니 저도 또 가고싶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