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인천 신세계백화점 중식당 <라화> 2인세트 냠냠 후기

by 프롱 2017. 12. 15.
728x90



오늘은 인천 신세계백화점에서 친구와 점심약속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백화점 오픈 시간인 10시 반에 만나서 볼일 보고, 점심식사를 위해 6층 식당가에 올라왔는데요.

여러 식당이 있지만, 오늘은 중식당 <라화>에서 2인 세트를 먹어보았답니다.


-

인천 신세계백화점

6층 식당가

중식당 라화

-


라화는 중식당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매우 많더라구요.



저희는 창가쪽에 앉았는데,

창가는 바깥을 볼 수 있는건 아니고

백화점 내부가 보인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ㅎㅎ



2인 세트는 2인 이상일 때만 주문이 가능하구요,

가격은 1인 16,000원이랍니다.


2인 세트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희가 선택한 건 깐쇼새우와 꿔바로우, 식사로 구성된 2번이었어요.

1번은 탕수육과.. 어떤 새우였는데 ㅎㅎ 기억이 잘..;;


저희는 2인세트+옥수수죽 을 하나 주문했어요.



맨 먼저 옥수수죽이 나왔는데,

울면처럼 끈적끈적하게 전분이 들어있는 죽이고,

옥수수 알갱이가 통으로 씹혀서 맛있었어요.



그 다음에 나온 깐쇼새우.

달콤한 깐쇼새우는 맛있었지만

2인세트로 시키다보니 양이 적더라구요~

그렇다고 배가 안차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쵸큼 아쉬웠습니다 꿀꿀



그 다음으로 나온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튀겨서 통으로 나오는데,

갖고 오자마자 가위로 잘라주셨어요.


찹쌀 반죽이 두껍게 씌워진 꿔바로우랍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뜨거운 차, 단무지, 짜사이, 김치가 나오구요 ㅎㅎ



식사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 중에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인당 1개)

저희는 짜장면이 먹고싶었지만 ㅠㅠ

하필 오늘 면 삶는 기계가 고장이 나서 아직 수리가 안됐다며..

면 요리가 안된다고 해서 볶음밥을 먹었답니다.


볶음밥은 계란국과 함께 제공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볶음밥은 까슬까슬하고 별로였어요.. 힝




2인세트 2번메뉴(16,000원*2인) + 옥수수죽(7000원) 먹고

39,000원 결제하고 나왔답니다.


인천 신세계백화점에 가시면

한 번 드셔보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