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ing/Hong Kong 2016

[홍콩에 간 맘개뜐] #2-1. 디즈니랜드에 가다

by 프롱 2016. 7. 4.
728x90

[홍콩에 간 맘개뜐]

#2-1. 디즈니랜드에 가다


홍콩에 간 맘개뜐이란

엄마와 두 자매가

2016년 6월 1일 ~ 6월 4일간 다녀온

홍콩 여행기 입니다.




2016년 6월 2일!

침사추이 라마다 구룡호텔을 떠나

디즈니랜드로 향했답니다.



호텔에서 나와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스누피 카페!

정식 명칭은 찰리브라운 카페죠!


예전에는 우리나라에도 많이 보였는데

이제 몇 개 안남고 사라진 것 같아요.


홍콩에 가는 사람 중에는

스누피카페와 스누피월드를 목적으로 하는 사람도 있다고 들었는데,

저도 스누피를 사랑하지만 짧은 일정 중에 스누피 카페를 가는 것은 무리였답니다.




홍콩스러운 오리가 머리째 매달린 모습 ㅎㅎ

광동식 레스토랑이라고 해요.

가게 앞에만 지나가도 냄새가 나는데,

저는 워낙 중국 음식을 좋아해서 나쁘진 않았지만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거부감이 들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침사추이역까지 걸어가는 길에 포착된

쿠마몬 ㅎㅎㅎㅎ 철장 사이에 갇혔어요 ㅠㅠ

밤에 호텔로 돌아오는 길엔 철장이 열려서

쿠마몬 가게도 열혈 영업중이었답니다 ㅎㅎ





드디어 도착한 침사추이역!

라마다 구룡 호텔에서는 길게 잡아서 10분 정도 걸으시면 도착한답니다.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매우 쉬워용!





역마다 다른 색의 타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던 홍콩의 지하철 ㅎㅎ

침사추이에서는 노란색 타일과 검정색 타일을 보았답니다.


그리고 MTR 쓰완선 노선도 ㅎㅎ

밑의 사진 중 검정색으로 침사추이가 표시되어 있고,

디즈니랜드를 가기 위한 저희들의 목적지는

주황색 똥총선과 환승되는 라이킹 역이었답니다.


디즈니랜드는 침사추이역에서 쓰완선 탑승

-> 라이킹역 하차하여 맞은편 똥총선 환승

-> 서니베이역 하차하여 디즈니랜드선 환승

하여 갈 수 있답니다. 쉬워요!



우리나라 지하철처럼

가고 있는 역을 조명으로 밝혀주는 홍콩지하철 ㅎㅎ



홍콩에 도착한 첫날이라

우리나라 한강뷰와 유사함에도 불구하고

그냥 빌딩이 죽죽 서있는 것만 봐도

신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찰칵찰칵



경사가 심해서

귀가 다 멍멍해지던 지하철 코스 ㅎㅎ

아파트 누워있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라이킹 역에 내리자마자 맞은편의 똥총선으로 탑승했기 때문에

사진은 따로 못찍었네요~

똥총선타고 서니베이역에 내려서 역이름 사진 한 장 찰칵!



서니베이역에서 맞은편을 바라보면

디즈니랜드 열차가 들어온답니다!


창문부터 미키마우스 얼굴모양을 하고 있는

넘나 러블리한 디즈니랜드 열차!


두근두근!

쿵쾅쿵쾅!

발동동!



디즈니랜드 열차에 탑승하면

열차 손잡이도 미키마우스 ㅠㅠ

곳곳에 디즈니 캐릭터 친구들의 동상이 서있답니다.

넘나 사랑스러운 열차 ㅠㅠ



예쁘니까 내려서도 열차 사진 찰칵찰칵



그리고 열차 내려서

에스컬레이터 하나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게이트를 만날 수 있답니다~




게이트를 통과하여 지나가면서 양옆으로 설치된

칩앤델 포스터~

그리고 예쁜 나무들 ㅎㅎ

디즈니랜드에서 특별히 예쁜 나무를 골라서 심어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들어보니 사이판 등 더운 나라에서는 흔한 나무인 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입장하자마자 보인 기념품가게!

예쁜 디즈니 열쇠고리들 ㅎㅎ

손톱깎이도 푸우와 티거 얼굴로 넘나 이쁘고요



자석들도 넘나넘나 예쁘고요



ㅎㅎㅎ 그리고 베이맥스가 미키마우스 모자를 쓰고

미키마우스 풍선을 들고있는 스탠딩 포스터 ㅎㅎ



위의 사진에서 베이백스 포스터 뒤로 기이이이이이일게 늘어선 사람들 보이시나요?

다들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와 함께 사진을 찍고 싶어서 서있는 것이랍니다!

여러분은 방문하시면 기념품샵에 현혹되지 마시고

바로 저기로 가서 줄을 서셔야 합니다!


저는 오픈할 때 입장한 것인데도 미키미니와 사진찍으려고 1시간을 땡볕에 줄섰네요 ㅠㅠ


그리고 저 미키미니 포토존의 우측에서는

이렇게 닉주디가!!!!!!!

닉주디가!!!!!!!!!!!!!!!!!!



저는 너무 늦게 발견해서 ㅠㅠ 닉주디 사진 찍는 시간이 종료되었답니다.

하지만 곧이어 더피베어 커플이 와서 사진찍어주고,

또 다시 닉주디가 나타났답니다.


아래 사진은 닉주디가 떠나고 더피베어를 기다리는 사람들 ㅎㅎ





그리고 미키미니와 사진찍으려고 열심히 줄을 선 사람들..ㅎㅎ



미키미니는 일정시간동안 사진을 찍어주고

다른 미키미니로 교체된답니다.

정말정말 너무너무 더운 날씨에 미키미니들은 얼마나 더울까요 ㅠㅠ

아마 15분에 한 번씩 교체되는 것 같던데,

정말 직원 복지마저 환상의 나라 디즈니랜드


교체된 미키미니님들 입장 중 ㅎㅎㅎ



미키미니와 1시간의 기다림끝에 사진을 찍고나서는

기다리면서 봐뒀던 택시를 탔답니다.


택시는 미키미니 포토존의 뒷편에 있는데

포토존에서부터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성 앞에까지 태워다 준답니다.


걸어서 가는 게 더 빠를 수도 있지만

저희는 너무 덥기도 하고,

나름 하나의 어트랙션이라고 생각하고

택시를 기다려서 탔답니다 ㅎㅎ



클래식하고 예쁜 디즈니랜드 택시 ㅎㅎ



택시타고 가는 길에 본 닉주디의 컴백 ㅎㅎ



그리고 여전한 미키미니와 사진찍으려고 줄서있는 사람들~

어휴 보기만해도 덥네요





그리고 메인스트릿의 유명한 미키모양 와플가게와



너무 예쁜 동화속 건물들



저 멀리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성이 보입니다!



우측에 투머로우랜드로 가는 길도 보이고요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상점에서

유명한 디즈니랜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다른 곳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다니다가 더울 때 드시면 된답니당!


그런데 제가 사먹은 판타지랜드의 가게에서는

일부 아이스크림이 없었던 것 같아요~

매점마다 다른가봅니다 ㅎㅎ




짜잔

대망의 성!

홍콩 디즈니랜드 성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성이에요.


그래서 우측에 마련된 포토존에

오로라공주가 나타나서 사진을 찍어준답니다.



너무 예쁘게 가꿔진 정원하며, 너무 아름다워요





오로라의 성을 지나서 우측에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푸우의 기념품샵!


푸우의 어트랙션보다 더 먼저 접하게 된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저에겐 홍콩 디즈니랜드 중에서 가장 예쁜 샵이었어요 ㅠㅠ

사랑해요 푸우



특별한 말이 필요없는 기념품 가게였답니다

넘나 이쁘고 넘나 갖고싶은 기념품!


저는 헤어 액세서리와 냉장고에 붙일 자석 몇 개를 구입했는데

500불인가?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니까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제가 스톱버튼을 누르게 하고,

그 스톱버튼을 누름에 따라 결정되는 기념품을 추가로 증정하더라구요~


저는 미키마우스 얼굴모양 메모지가 당첨됐답니다 ㅎㅎ






그런 다음에는 푸우 어트랙션에 가서

푸우 패스트패스 FAST PASS를 먼저 끊으셔야 하는데요,

푸우 어트랙션의 가장~ 왼쪽 편에 이상한 네모네모 상자들이 서있는 곳에 가셔서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넣었다 빼면 된답니다.


그럼 한국 롯데월드의 패스처럼 지정된 시간에 와서 바로 탑승할 수 있는거에요 ㅎㅎ



저는 패스트패스 시간을 받아두고

덤보를 타러 룰루랄라 떠났답니다!


귀염둥이 덤보!

얼마나 타고 싶었는지 몰라용!



조형물의 디테일 하나하나 너무나도 러블리했던 덤보


날아랏 덤보!



펜스 위의 코끼리 조차

디테일이 끝내주는 디즈니랜드 ㅎㅎ

꿈과 환상의 나라





덤보를 신나게 타고

다시 푸우에게 접근한 저 ㅎㅎ


아직 시간이 덜 되서

푸우 맞은편 가게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었어요




너무 귀여운 아이스크림 ㅎㅎㅎ



저는 초코맛 미키마우스와

딸기맛 라쏘를 함냐함냐함!




그리고 시간이 되어 푸우를 탑승하러 갔고

패스트패스를 이용해서 줄을 서지 않고 입장했답니다.

대신 탑승을 바로 시켜주는 것은 아니고

아주 약간의 줄은 서야 해요.


줄을 서더라도 주변에 꾸며진 푸우 덕분에 너무나 신난답니다 ㅎㅎ

귀염둥이 푸우~ 푸우~




자아

그럼 푸우의 꿀단지를 타고

푸우의 꿈속으로 추울바알~!









- 다음 글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