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ounge review

신세계백화점 본점 멤버스라운지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by 프롱 2019. 5. 2.
728x90

 

오랜만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방문해서

멤버스라운지에 다녀왔어요.

 

한 동안 안갔더니 그동안 컵과 빨대가 친환경적으로 바뀌었더라구요!

딱 잘라서 친환경이라고 말할 순 없지만 그래도 플라스틱은 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랑 같은 종이빨대로 바뀌고, 컵도 종이컵으로 바뀌고, 컵 리드도 플라스틱이긴 하지만 빨대 없이 먹을 수 있는 형태로 변경되었어요.

크... 역시 신세계ㅎㅎㅎㅎ 또 한 번 감탄하며 이마를 탁 쳤습니당ㅎㅎㅎ

흰 컵에 흰 컵홀더도 예쁘더라구요!

흰색은 환경에 좋진 않겠지만...ㅎㅎ

오랜만에 아이스라떼와 아이스초코 마셨는데

맛은 좀 싱거웠던 것 같지만 그래도 더운데 넘 잘 마셨어요!

햇살이 비추는 차 안에서 테이크아웃한 라떼와 초코를 홀짝홀짝 원샷하며 갔습니당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