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ving review

롯데백화점 2019 MVG 프레스티지 PRESTIGE 등급이 되었어요!

by 프롱 2019. 1. 5.
728x90




2019년

올해 롯데백화점 MVG 등급이

프레스티지가 되었어요!


원래 신세계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

신세계에서는 높은 등급이 되어본 적 있어도

롯데에서는 크라운 등급에서 항상 유지해왔거든요.


인천에 신세계백화점이 없어진다는 소식을 미리 접하고

롯데백화점을 더 많이 다녀서

이번에는 롯데에서 프레스티지 PRESTIGE 등급이 되었어요.


안내 책자가 와서 한 번 올려보아요!

저도 예전에 이런거 궁금해서 엄청 찾아보고 그랬거든요~!





2019년 신규 및 변경된 혜택이 있더라구요!



기존에 있던 포인트 제도가

New Star Membership 제도로 변경되었어요.


기존에 주던 포인트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주는 대신,

설날 및 추석에 주는 명절 선물 등은 포인트를 제하고 받게되어요.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예를 들자면

2018년까지는 50만포인트 + 명절선물 이었다면

2019년부터는 80만포인트 에요.


두둥...

ㅠ_ㅠ

혜택이 줄었다고 봐야겠죠?



명절선물 안내책자도 왔는데 아직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보니까 루크르제 그릇, 정관장 홍삼 등 4가지 선물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20만 포인트를 제해야해요.

즉, 80만 포인트 중 20만 포인트를 내고 설날 선물을 받게 되는거에요.

선택하지 않을 경우, 포인트는 다른 용도로 사용이 가능해요.



롯데백화점 MVG는 롯데카드 할인, 발렛파킹 혜택, 라운지 이용 혜택, 기념일 선물 혜택, 문화센터 할인혜택, 기타 제휴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가장 큰건 아무래도 주차무료와 발렛파킹, 라운지 서비스인 것 같아요.

물론 MVG만의 쇼핑 할인 혜택도 물론 중요하지만요!ㅎㅎ



받으신 책자는 개인 정보를 기록해서

백화점 컨시어지에 제출하면 된답니다.

그럼 주차증도 만들어주고,

롯데카드에 2019년 MVG가 되었다는 스티커를 붙여줘요.



나름 획기적으로 디자인한 것 같아서 주차티켓 바우처를 별도로 사진찍어보았어요.

보석처럼 컷팅한 종이가 흥미롭더라구요.

막 예쁘거나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요

(ㅋㅋㅋ;;;;)




이 포스팅은 제가 받은 안내책자를 기준으로 작성한 거라

각자 받으신 책자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누군가에겐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