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ving review

김종국 미니콘서트 at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by 프롱 2019. 1. 5.
728x90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이 바로 1월 4일에 오픈했어요.

오픈 행사로 진행한 미니콘서트 3가지 중 하나!

김종국 미니콘서트를 다녀왔답니다.


영수증 10만원 이상 고객에게 1인2매의 티켓을 주었답니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일에 대한 다른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더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2019/01/05 - [Daily Life/Living review] -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신규오픈일 구경갔다왔어용 2019.01.04








오후 3시에 콘서트가 시작이라

오후 2시반부터 입장을 했어요.

선착순 200명에게 1인 2매 증정했으니

총 400석이었는데요


꽈악~ 찼답니다.



이렇게 줄을 서서 들어갈 수 있었는데

백화점 행사이니만큼 대부분 어른들이 많았는데

외국에서 온 팬덤도 꽤 있었어요



저는 운 좋게도 앞에서 두번째 줄, 그것도 정 가운데에 앉을 수 있었어요



동영상도 사진도 많이 찍었지만

간략하게만 올려봅니다^^



한남자, 사랑스러워 등 유명한 솔로곡은 물론이고

터보의 김정남씨도 마지막엔 같이나와서 트위스트킴 등 터보노래도 두세곡 불렀어요.

김정남씨가 아니라 사랑스러워 안무가이신 엄태인씨라고 해요!

제가 잘 모르고 잘못된 정보를 올렸는데 댓글로 알려주셔서 수정합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엄태인씨께도 죄송하단 말씀 드리고 싶어용 ㅠ_ㅠ

무지한 저를 용서하세욧..흑



노래 중간중간 토크가 이어졌는데요,

커플로 오신 분 계시냐고 물어서 한 커플을 뽑고

그 분들을 위해 축가를 불러주었어요.


오늘 뽑히신 분들은 11년차 부부였는데 결혼식에 축가가 없었다고 해요.

오늘 김종국씨가 두 분을 위해 직접 축가를 불러주었으니 완전 계탄 기분이셨을 것 같아요!


스무살의 남성분을 뽑아서 사회자 역할을 시키고,

김종국씨가 직접 사회자 동영상도 찍어주고

셀카도 찍어주고

노래부르는 영상도 모두 담아주었어요.


그리고나서는 선물로 하얀 모자도 주더라구요!



마지막쯤 왔던 김정남씨

근데 소개도 안하고 그냥 노래만 부르고 가시더라구요

김종국 미니콘서트 라고 이름지어져서 그랬을까요?

김정남씨 아니고 엄태인씨라고 해요!

제가 무지랭이라 잘 못알아뵙고.. 죄송해용 ㅠㅠ






사실 큰 기대를 안하고 갔었는데

생각보다 좋은 자리에 앉게되고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어요.


앞에 바람잡이로 나왔던 분이 퀴즈 선물로 프랭키 텀블러도 마구 선물했는데요

현재 15만원 상당 영수증 고객에게만 주는 사은품과 동일한 제품이거든요!

그래서 콘서트에서 퀴즈 열심히 맞추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도 하나 받았답니다! 얏호!






그럼 내일은 홍진영 콘서트 다녀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