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s

던킨도넛츠 코니 러그 4900원에 득템했더용ㅎㅎ 핵존귀ㅠ_ㅠ

by 프롱 2018. 11. 19.
728x90





던킨도넛츠에서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선보였죠!

지난 금요일부터 시작했는데

저도 어제, 토요일 오전에 가서

득템했어요!


아무래도 라인프렌즈는

인기가 많다보니

서두르지 않으면

포기해야하니까요ㅠ_ㅠ








짜잔!

저는 라즈베리맛 도넛을 먹고있는

코니 러그를 받았어요!



러그는 80센티나 되는 크기로

너무 예쁘고 활용도 높은 제품인데요!

원래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5,900원에 추가로 구입하는 제품이지만

저는 할인 쿠폰을 이용해서 4,900원에 샀어요!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답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11월 22일 목요일까지라고 하니

얼른얼른 서둘러서 1000원 할인 받으세요!


참고로

스마일페이 사용하시면 2천원 할인이라고 해요!

저는 스마일페이 안써서 패스ㅎㅎ









러그는 예쁜 패키지에 쌓여있는데요

저는 코니 러그를 받았기 때문에

코니 얼굴이 그려진 하얀 봉투에 들어있었어요!






러그 뿐만 아니라

주목해야할 사실은

도넛츠 박스에요!


도넛박스에는 초코가 그려져있답니다!

넘나 크고 이쁜것 후욱후욱





뒷면에는 윈터랜드를 즐기는

라인프렌즈 식구들ㅎㅎㅎㅎ






DUNKIN' DONUTS

Winterland






브라운 초코우유 도넛을 사먹어보았는데요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끄으 ㅠ_ㅠ

눈알도 동글동글

주딩이도 이뿌게ㅎㅎㅎ





샐리 우유맛 도넛도 참 예뻐요!

노란색은 바나나향이 나더라구요!









반으로 쪼개보니

초코우유 크림이 조금 들어있었어요

맛은 그냥 보스턴이 더 맛있는걸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지만 역시 던도는 기본인 바바리안필드와 보스턴이 젤 맛있는걸룽ㅎㅎㅎㅎㅎㅎ




참고로 귀여운 도넛은 요렇게 4종이 출시되었는데

저는 품절이라 요 두개만 구할 수 있었어요




마이 리틀 코니

마이 리틀 브라운

순수 우유 샐리

초코우유 브라운



ㅎㅎㅎㅎㅎ

그럼 즐도하시고

러그도 득템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