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s

GS25 삼김이 굿즈, 당첨됐어요! 삼김이 뱃지/ 손거울/ 엽서 세트!

by 프롱 2018. 12. 9.
728x90








짜잔!!!!


삼김이 굿즈로 다시 돌아왔어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삼김이 쿠션 기억하시나요?


삼김이 쿠션이 너무너무 귀여워서

인기가 폭발한 나머지

삼김이 2차 굿즈가 생산되었었답니다!


GS25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이벤트를 진행했었고

거기에 제가 당첨되어서 삼김이 굿즈를 받게 되었어요!

빠밤!!!!!!!


너무나 귀여운 삼김이 굿즈!


삼김이 쿠션은 한정생산으로 다시는 재생산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요 굿즈들은 인기가 많아지면 더더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럼 보여드릴게요


GS25 삼김이 2차 굿즈!





우선 포장은 요렇게

뽁뽁이 에어캡에 포장되어 왔어요.

비닐 너머로 보이는

삼김이의 귀여움..





요게 뭘까요?


!!!





삼김이 얼굴모양 뱃지랍니다 ㅠㅠ

요즘 핀뱃지 모으시는 분들 많잖아요~

그래서 지에스에서 삼김이로 핀뱃지를 만들어주었나봐요 ㅎㅎ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_ㅠ



삼김이 뱃지 디테일 샷

찰칵칵







정말 기욥뚀?




사실 뽁뽁이를 까보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방금 보여드린 삼김이 핀뱃지,

손거울, 엽서2장!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귀엽게

삼김이 얼굴로 꽉차버린

엽서..

으으! 으으으!

너무 귀여워요



뒷면에도 깜찍하게 삼김이가 땋!



다른 한 장에서는 삼김이가 신나게 걸어가다 꽈당하고 넘어져요 ㅠ_ㅠ

삼김이에겐 안타깝지만 넘나 귀여운 연출ㅎㅎㅎㅎ



뒷면은 엽서 두 장이 모두 똑같아요

우표 붙이는 곳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알차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은

손거울!



요즘 요 거울을 사은품으로 많이 주죠 ㅎㅎㅎㅎ

삼김이도 빠질 수 없는 사은품계의 핵인싸!



ㅎㅎㅎㅎ

그래서 모아놓고 보면 이렇답니다!

두둥 두둥

넘나 귀여운 삼김이






당첨자에게 소량으로 배포된 굿즈인데

제가 당첨되서 너무너무 기뻤어요!


그간 너무 바빠서 후기를 잽싸게 남기지 못하고 ㅠㅠ

지금에서야 남기지만

당첨시켜주셔서 감사해효..헤헤

관계자분이 보실런진 모르지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