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s

홍콩 디즈니랜드 귀여운 기념품★토이스토리 랏소베어 인형/쿠션/과자/ 렉스 방석쿠션 헤헤헤

by 프롱 2018. 11. 15.
728x90




홍콩에서 물건너 온

디즈니랜드 기념품을 소개할게요!


이번에 저희 친언니가 홍콩에 다녀오면서

제가 좋아하는 디즈니 토이스토리의 친구들을

기념품으로 사왔는데요!


디즈니를 좋아한다면

디즈니랜드는 필수 방문코스이죠!


그리고 토이스토리를 좋아한다면?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토이스토리 존을 놓칠 수 없죠!


두둠칫 두둠칫








짠!

너무 귀엽지 않나요?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딸기향이 나는 악당 곰, 랏소베어 얼굴 쿠션, 대형 인형, 쿠키통,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공룡 렉스 방석쿠션 이에요!





먼저 라쏘베어의 얼굴쿠션이에요!




크 대갈장군이에요

얼굴 넘나 크고 귀여운 것



요로케 사진찍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겠죠?

깔구뭉개기엔 너무나 귀여운 친구..






짜잔~

렉스 쿠션 방석이에요


사진상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엄청 크답니다.



얼굴은 여느 인형 못지 않은 디테일을 자랑하고 있어요!




요 렉스 가죽은 공룡무늬로 되어있는데요,

렉스 인형이 집에 또 있어서 비교해보니

인형의 크기에 따라 각기 다른 가죽을 사용하더라구요!

패턴의 크기가 다르답니다~



꼬리도 토실토실

엉덩이도 통통하니

참 귀엽죵





으악!

물렸뗘요!

는 뻥ㅎㅎ



요렇게 길~게 들어보니

이렇게나 크답니다

혼자 사진 촬영하기 어려울 정도!



그리고 배에는 벨크로가 붙어있어서

떼면 방석, 붙이면 인형쿠션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방바닥에 두고 찍어보았어요ㅎㅎ

커다란 공룡 렉스ㅎㅎ



뚜둥~

벨크로를 떼어내면

이렇게 공룡가죽러그(?)가 된답니다!








헤헤

다음은 랏소베어 대형인형이에요.



두둥



큰 렉스 방석과 비교해도

지지 않는 사이즈!

대형 랏소!



제가 홍콩갔을 때도 대형 랏소 한마리 데려왔었는데요,

그 랏소 인형이 집에서 너무 사랑과 이쁨을 받아서

이번엔 언니소유로 데리고 왔답니다!ㅎㅎ


토이스토리 영화속에 나오는 랏소의 실제사이즈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큰 것은 확대사이즈이고ㅎㅎㅎㅎ

실제 사이즈는 훨씬 작더라구요.



손을 잡아보아도

이렇게 듬직합니다



뒤에는 택이 붙어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LOTSO 인형이고

딸기향이 첨가되어있다고

적혀있어요ㅎㅎㅎㅎ


처음에 샀을 때 향기나는건줄 모르고

꿈과 희망의 냄새가 난다며~

착각인가 했는데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딸기향이 폴폴 난답니다



튼실한 궁디와

귀여운 꼬리



렉스에게 지지 않는

거대한 등치



귀여운 랏소랏소 헤헤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그리고 또 하나의 기념품,

랏소베어 얼굴모양 쿠키통!




안사려다가 50프로 할인이라서 샀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코 부분을 누르면 눈동자가 아래로 굴러가고

랏소 얼굴의 입 부분을 열 수가 있어요



홍콩달러로 138불이었네요!

바닥면에는 유통기한과 내용구성이

안내되어있군요!



스티커로 쿠키통의 구조를 설명하는데

스티커조차 너무 귀여워요!

헤헤



바닥에 두고 개봉박두!




뒷통수에는 디즈니랜드 출신이라고 크게 박혀있답니다.

HONG KONG Disneyland (a)Disney/pixar





코를 누르니

눈동자가 희번떡하는

귀염둥이 랏소



코를 눌러서 머리를 들어올리면

이렇게 아래처럼 입이 열려요!

꺄 귀여운것





사탕과 초콜렛은 기대보다 많이 들어있었는데요




알록달록한 알사탕과

랏소처럼 딸기향이 가득한 초콜렛이

들어있어요~!



딸기초콜렛만 먹어봤는데

바닥면이 크런치가 깔려서 바삭바삭하더라구요








헤헤

다음 글에서는

홍콩에서 사온 쿠키 기념품으로

돌아올게용!


아래 사진은 뽀너스ㅎㅎ

제가 원래 갖고 있던 랏소 대형인형과

이번에 새로 온 대형인형의

투샷!




왼쪽이 제 랏소 대형인형인데

세월이 지나서 그런지 솜이 많이 죽어서

덩치가 작아졌더라구요 ㅠ_ㅠ

더 아껴줘야겠어요







9럼20000

다음 글에서 만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