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ving review

ㄴㅂㅂ 한의원 다이어트 일기 - 1일차 단식의 날

by 프롱 2017. 6. 13.
728x90

오늘은 하루종일 선식 1포만 먹고 사는날.

아무생각없이 비움캡슐 먹었는데

감비랑 비움이랑 다른건줄 몰랐다.

그냥 작은통부터 먹으려고 먹었는디

다행히도 비움이었다 ㅋㅋㅋㅋ

감비부터 먹을뻔!


밥은 안먹는데 약을 삼시세끼 챙겨먹으면서

목이 엄청 마르더라.

물을 엄청 마시고.

식욕은 줄었는데 이상하게 배고프다.

하지만 얼마나 식욕이 대단했던건지 먹고싶긴하더라.

ㅋㅋㅋㅋ 참을만했다.

오히려 저녁되면 폭식할까봐 애껴뒀던 선식을 한입 먹는순간

더 먹고싶었다. 꿀맛! 내생애 첫 선식! 미숫가루던데?


그럭저럭 잘 넘겼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약간 코피났더라.

물이 부족해서 그랬을 것 같당



하루 굶어서 체중은 1.6키로나 빠졌다!

수분량도 있겠지만 그래도 대단해!


굶어서 그만큼 안빠지냐 할 수도 있겠지만

일단 나로선 이거 안했으면 하루종일 굶을 일은 없었을 거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빠샤!

오늘은 흰죽데이! 냠냠


Yes24에서 사은품으로 줬던

라인도시락 보온가방에 죽 3개 싸왔는데

넘나 귀엽고 맘에 쏙든다.

우리마미 쎈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