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ving review

ㄴㅂㅂ 한의원 다이어트 일기 - 시작하는 날 1일차

by 프롱 2017. 6. 11.
728x90

ㄴㅂㅂ 한의원 다이어트 일기를 써보고자 한다.

사진이나 자세한 정보는 없고

그냥 내 개인적인 기록을 위한 기록이당.

혹시나 누군가에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


-

다이어트 시작하는날.

-


오늘은 정상식 세끼 먹고 저녁 식사 이후에 변비환을 먹는 날이다.

마지막까지 교촌치킨을 야무지게 먹고 변비환을 9시 15분경 먹었다.

그렇다. 밤 9시가 넘어서 먹었다 ㅋㅋㅋㅋ

그 전까지 치킨을 뜯었다는 점 짝짝짝


아무튼

현재 시각 11시 40분인데,

아직 배가 아프진 않고

방구가 뿡뿡.. 글에서 냄새나나 ㅎㅎ..

솔직히 방구 냄새가 심상치 않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엉덩이가 간지러운데,

이것도 약빨인걸까?


내일은 선식으로 하루종일 버티는날!

내일만 버티면 그럭저럭 할만 할 것 같다.


빠이팅! 나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