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스타벅스 5가지 과일 리코타 샐러드

by 프롱 2016. 7. 4.
728x90




스타벅스

5가지 과일 리코타 샐러드


STARBUCKS

5 FRUITS RICOTTA SALAD






오늘은 제가 넘나 맛있어하고

즐겨먹는 스타벅스 리코타샐러드를 소개합니다!



블루베리 드레싱이 제 취향저격인 샐러드로

스벅에서 정가 5,800원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하지만 스타벅스에서는

오후에 푸드와 음료를 함께 사면

푸드를 할인해준다는 사실!


스타벅스에는 오전의 브런치 할인과

오후의 이브닝 할인?이 있다고 하는데

이브닝 할인이 훨씬 쎄답니다.


따라서 저는 새로나온 올가니카 클렌즈주스와 함께 구매해서

총 8,86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게다가 스타벅스 현장구매시 30% 할인이 가능한 KB국민카드 핀테크로 구매하였죠 ㅎㅎㅎ

스벅을 사먹지만 사치는 안부리는 현명한 소비자 ㅎㅎㅎㅎ 라고 위로받아 봅니다..

...서민 나부랭이..ㅠㅠㅋㅋ



아무튼!

스벅 샐러드는 용기가 참 귀여운데요!

드레싱을 꽂아두는 패키지랍니다.




요로케 가운데 파인 홈에

드레싱이 쏘옥~



요 블루베리 드레싱이 얼마나 맛있던지

스타벅스 샐러드를 찾게되는 이유랍니다.

그리고 올가니카 클렌즈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이기도 하죠!

한낱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는데,

비건푸드는 어떻겠느냐! 하고 주문한 것이

올가니카 리셋데이 프로그램 ㅎㅎ

그리고 대실망ㅋㅋㅋㅋ(*주관주의)


암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 샐러드는 여전히 맛있답니다!



새콤달콤 파인애플, 오렌지, 적포도, 크랜베리

부드럽고 담백한 리코타치즈


넘나 취향 저격이고요^^



드레싱을 콸콸콸콸코라코라코라콸 쏟아부어서 맛있게 함냐함냐

ㅎㅎㅎㅎㅎㅎㅎ

요 드레싱은 붓고 나서 다시 샐러드 뚜껑을 덮고 흔들어서 섞어먹으라는 안내가 되어있지만

저는 섞지 않고 부어서 저만의 기준으로 나눠먹는 것을 좋아한답니당.



그리고 마지막으로

5가지 과일 리코타 샐러드의 영양성분표 ㅎㅎㅎ



홍콩에서 바짝 타서 꼬질꼬질한 손이 눈에 거슬리지만

암튼 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는 스타벅스 리코타 샐러드 ㅎㅎ

모두 함께 사먹어보아용 ㅎㅎㅎ




아차차.

여러번 사먹어 본 결과!

주말에 사먹으면 샐러드가 시들시들하답니다 ㅠㅠ

금요일에 들어온 제품을 판매해서 그런 것인지,

유통기한도 당일인 경우가 있고

초록색 풀떼기들이 넘나 시들어서 맛이 떨어지고요...

싱싱할 때 먹는 것과는 천지차이랍니다.





9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