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인천 연안부두 회 한상차림! 맛있는 맘모스센터 1호집에 다녀온 냠냠후기~!

by 프롱 2018. 11. 9.
728x90






짠!

오늘은 회 한상차림이 맛있는

연안부두 맘모스센터 1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맘모스센터에는

회 한상차림 하는 곳이 1호, 2호, 3호... 많이 있는데요,

저는 저희 엄마가 먹어보고 괜찮다고 데려가줘서

1호점만 가보았어요.



맘모스회센터

인천 연안부두로33번길 17








제가 처음 방문했던 게 2018년 여름이었는데요,

이 때만해도 가격이 4인데 10만원이었거든요.

근래에 다녀와보니 4인에 12만원으로 가격이 올랐어요 ㅠ_ㅠ




기본 반찬으로 해초로 만든 면과 초고추장을 섞은 것과 마요네즈 샐러드, 막장, 마늘고추가 제공된답니다.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소라찜, 홍합탕, 찐새우, 옥수수버터구이, 야채죽이 먼저 나왔어요!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옥수수콘만 먹었는데 이건 뭐 모두 아는 그 맛있는 맛이구ㅋㅋㅋ

저희 이모랑 엄마랑 할머니는 소라도 싱싱하고 맛있고,

홍합탕도 시원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조금 더 기다리니

생생히 살아 움직이는 생새우, 낙지탕탕이와 함께

생전복, 멍게, 개불, 키조개, 그리고.. 저 넓적한 조개 이름이 뭘까요?

암튼.. 그렇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생새우는 막 살아서 팔딱팔딱 뛰는데 징그럽지만 먹어보니 살이 달더라구요.

낙지도 싱싱해서 마구 꿈틀거리지만 고소하고 맛있구요!

키조개 관자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전복도 오독오독 맛있었답니다.

멍게나 개불은 제가 안좋아해서 안먹었는데 향기롭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 예쁘게 생긴 조개도 싱싱해서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으으 생생히 살아서 펄떡거리는 새우!

나중에 동영상으로 첨부해볼게요!









저의 훼이보릿 콘옥수수버터구이..ㅋㅋㅋㅋㅋㅋ

꿀맛인데, 저랑 조카랑 같이 먹어서 한 그릇만 더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주셔서 더 먹었어요.






이렇게 앞에 나온 해산물들을 후루룹 춉춉 먹다보면

회가 나온답니다.



회가 나올 때 같이나오는 상추, 깻잎에 막장과 함께 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특히 와사비도 생와사비를 쓰는 부분이 전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회를 먹고나면

매운탕과 게장, 밥을 주는데요


저희는 도저히 배가 불러서 매운탕은 포장을 부탁드렸어요.

그리고 게장과 공깃밥해서 밥을 먹었는데

게장이 짜지 않고 삼삼한 맛있는 맛이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짠 게장이 더 맛있지만

이 날, 요 게장도 맛있었답니다.



게장은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5만원이었나? 그랬던 것 같아요.



헤헤 그럼

회 좋아하시는 분들,

맘모스 회센타 가서 드셔보세요!

저희 엄마말에 의하면

소래포구보다는 연안부두쪽이 더 맛있고

싱싱하다고 하네요 헤헤









그럼 2만 안뇽히..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