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s

베스킨라빈스 6월 행사! 스누피 컵뚜껑 ㅎㅎ

by 프롱 2016. 6. 19.
728x90



짜잔!

어제 베라에서 패밀리사이즈 함냐하고 아이스크림컵을 받았지용!


오늘은 친언니가 파인트사이즈를 구매하고 컵뚜껑을 받아왔어용!



후후.. 후아후아... 넘나 귀여운 스누피찡







요러케나 귀여운데

컵뚜껑은 저희 언니가 샀으므로.. 언니가 사용하고 ㅠㅠ

저는 컵뚜껑이 담겨있던 박스라도.. 갖기로 하였답니당 ㅠㅠ

박스도 귀여워용

스누피 집이랑 우드스탁 그려져있거든용 ㅎㅎ 헤헷





뒷면에는 사용 방법이 적혀있는데요

컵뚜껑을 덮으면 압축?된다고 해야하나, 압력이 걸려서

컵뚜껑을 오픈할 때 코를 잡아 당기면 스누피 코가 빠질 수 있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녀석 ㅠㅠ 코가 빠지다니 귀여워요

후후 하지만 코가 빠지면 안되니까! 꼭! 반드시! 컵뚜껑을 들어서 열기로 해요 ㅎㅎ





오픈하면 이렇게 이쁘게 등장하고요

하트를 꼭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러 블 리 스 누 피 스블리 ㅎㅎㅎㅎ






손 바닥에 올려서 본 스누피 컵뚜껑 ㅎㅎㅎ

코 좀 보세요 넘나 귀여워요





측면에서 보면 이렇게 좀 두꺼운 컵뚜껑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컵뚜껑은 두꺼운걸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스누피니까요! 하핫!





그리고 뒷면에는 이렇게 베스킨라빈스와 콜라보한 흔적이 남아있네요 ㅎㅎ

아쉽게도 스누피는 피너츠라고 적혀있네요.

스누피의 원작가는 스누피를 피너츠라고 불리는 걸 싫어했다고 해요.

미국 잡지에 실리는 만화였는데, 심심풀이 땅콩으로 읽으라는 뜻에서 피넛츠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하죠.

귀염둥이 찰리브라운 스누피 ㅠㅠ 힝..

심심풀이로 보기엔 넘나 사랑스러운 스누피


얼른 베라에 달려가서 컵뚜껑을 받아보쟈구욧!

100원으로 사는 행복! 쿄쿄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