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s

베스킨라빈스 6월 스누피 행사! 스누피 아이스크림컵 4종 세트

by 프롱 2016. 6. 18.
728x90



베스킨라빈스의 6월 행사는

스누피입니다 ㅎㅎㅎ


6월 17일! 바로 어제부터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당!

저는 당장에 달려가서 스누피 아이스크림컵을 구매했지용 ㅎㅎ 헤헤


파인트(3가지 맛) 구매하면 스누피코가 매력적인 컵커버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요

쿼터(4가지 맛) 구매하면 찰리브라운, 스누피 등의 피규어를 각 100원씩 구매할 수 있고요

패밀리(5가지 맛) 구매하면 아이스크림 컵 4종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패밀리사이즈를 구매하면 아이스크림컵, 피규어, 컵뚜껑 중에 아무거나 살 수 있지만

여러가지를 살 수는 없다고 하네요 ㅠㅠ


저는 당연히 아이스크림컵을 받았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컵을 위해 패밀리를 샀구용ㅎㅎㅎ 헤헹





컵뚜껑 넘나 귀여워서 파인트 한 번 더 먹고싶네용 ㅎㅎ

사실 아이스크림은 별로 안먹고싶은데 ㅠㅠ 스누피의 유혹에...흡




헤헤 암튼!

아이스크림컵은 이렇게 예쁜 버스패키지에 담겨있어용

아이스크림과 함께 큰 쇼핑백에 담아주는데

아이스크림이 녹으면서 그 물기가 예쁜 스누피박스에 닿으니까

따로 꺼내서 들고 이동하심이 좋겠네용!


저는 젖어있어서 심쿵했답니다

그래도 버스 재질이 코팅된 종이라서 금방 닦아낼 수 있었어욥 ㅎㅎ





버스를 자세히 보시면

스누피 기사님이 운전중이시고요 ㅎㅎㅎ


찰리브라운의 여동생을 포함하여 친구들이 양옆으로 그려져있어요








찰리 브라운은 어딨냐고요?


바로 요기 ㅎㅎㅎㅎ 버스 안에 탑승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넘나 귀엽죠?


기사님 자리에 스누피가 타있어야 하는데

정면에선 스누피지만 측면에선 찰리 ㅎㅎㅎ 몽미






버스 패키지를 열어서 아이스크림컵을 구경할 시간이에요 ㅎㅎ

조심스럽게 테이핑 된 부분을 잘라내고

버스를 열어보려고 했더니!


스누피가 앉아있는 부분으로 열게되면

박스를 뜯어버려야하는 사태가!





버스 뒷쪽으로 열어야 안전하게 꺼낼 수 있어용 ㅎㅎㅎ






그러면 이렇게 예쁜 아이스크림 컵 4종이 짜잔~





뒷면 디테일에도 예쁘게!






친환경도자기 ZEN에서 제휴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품질 관리를 위한 안내서가 동봉되어있네요 ㅎㅎ






사이즈는 요만해요

가로 길이 10센티 안되겠네용 ㅎㅎ

아이스크림을 담아먹거나

머핀을 구우면 이쁠 것 같아요.


도자기니까 오븐에서 사용할 수 있겠죠?





바닥면에도 도자기회사 인증 심볼, 스누피, 베라로고 삽입되어있고용





참 예쁘네요 ㅎㅎㅎㅎ 헤헤

아이스크림까지 담아서 사진찍고 싶었지만

그것까진 귀찮아서 못했네용ㅋㅋㅋㅋ


암튼 귀여운 스누피

베스킨이 이런 좋은 행사제품을 만들어줘서 신나네용 ㅎㅎㅎ


다음은 스누피 컵뚜껑을 받도록 해보겠습니다!

으쌰으쌰



모두들 재고 떨어지기 전에 어서 베라로 달려가쒜횻!!!!







9럼20000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