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홍콩 까까 기념품 / 코이케이베이커리 에그롤, 아몬드쿠키, 제니쿠키 8MIX, 4MIX, 2MIX, 커피맛버터쿠키 냠냠쓰!

by 프롱 2018. 11. 20.
728x90






얼마전에 저희 친언니가 홍콩에 다녀오면서

홍콩에 간 사람이라면 필수적으로 사와야 하는 것,

단연코 홍콩 쇼핑 목록 1순위!


버터가 가득 함유된 쿠키를 사왔습니다 ㅎㅎㅎ


빨리 찍고 빨리 먹고싶어서

거실 바닥에 펼쳐두고 사진찍는 클라스..






위에 사진에서 위에부터 오른쪽으로 순서대로 나열하자면

코이케이베이커리 땅콩과자(?), 코이케이베이커리 에그롤,

제니쿠키 커피맛, 제니쿠키 2믹스, 제니쿠키 8믹스

랍니다.


제니쿠키는 동그란 틴케이스와 사각형의 틴케이스가 있는데요

제 추측으로는 원형 틴케이스는 가장 유명한 부스러지는 식감의 버터쿠키,

사각 틴케이스는 편평한 쿠키 케이스인 듯해요.





먼저 제니쿠키 8MIX 에요!

사각형 틴케이스로 예측할 수 있다싶이,

평범하게 생긴 편평한 쿠키에요.

8가지 맛이 같이 들어있어서 이름하야 8믹스!



제니쿠키 틴케이스는 시즌별로 케이스 디자인이 바뀌기 때문에

이걸 모으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항상 변함없이 곰돌이가 등장한답니다.

이번엔 소방관 곰돌이에요! 뿌뿌



옆 면에도 깨알같이 귀여운 그림들이 그려져있어요






짜잔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제니쿠키 8믹스는

Coffee Almond, Cashew Nut, Walnut, Chocolate, Hazelnut Macadamia, Pistachiio, Pecan

커피 아몬드, 캐슈넛, 호두, 초콜릿, 헤이즐넛 마카다미아, 피스타치오, 피칸

의 8종류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쿠키가 가득히 들어찬 레이어가 세 층으로 들어있는데요,

음.. 쿠키를 굳이굳이 대중화된 과자 중에 고르자면 촉촉한쿠키 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맛은 훨씬 좋습니다.



초코칩, 마카다미아 등등이 콕콕콕콕ㄱ콕ㄱ콕콕

박혀있는 맛있는 쿠키쓰!






각 쿠키들을 포장하고 있는 포장재에도 깨알같이

제니쿠키의 상징인 곰돌이가 그려져있어요.



뒷 면에도 역시나 제니쿠키 곰돌이가 그려져있는데

제니쿠키의 짝퉁제품이 많이 판매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영양성분표도 나와있는데

버터쿠키인 이상....

굳이 알지 않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ㅋㅋㅋㅋ


Coffee Almond, Cashew Nut, Walnut, Chocolate, Hazelnut Macadamia, Pistachiio, Pecan

종류별로 칼로리가 나와있네요.

얼핏봐도 500대..ㅋㅋㅋㅋㅋㅋ

자세한 칼로리 정보는 사진을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저는 알고싶지 않...








다음은 제니쿠키 2MIX 에요

원형 틴케이스는 제니쿠키의 상징인 바스라지는 식감의 버터쿠키통이랍니다.


바스라지는 식감의 버터쿠키는 총 4종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진짜로 바스라지는 맛은 2종이에요.

요 2MIX는 그 두 가지만을 담고 있답니다.



역시나 같은 소방관 곰돌이 디자인으로

옆면에도 동일한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짜잔

뚜껑을 열어보면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진 방부제? 습기제거제? 가 함께 들어있답니다.




뚜껑 안쪽에는 아래 사진처럼 되어있는데

한자로 적혀있어서 자세한 정보는 읽을 수 없네요..ㅠㅠ

까막눈..




우후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에요

기본적인 버터쿠키와 커피맛 버터쿠키로 가득찬

2믹스 제니쿠키!

제가 가장 사랑하는 조합입니다.

강추!





버터가 가득 함유되어 오븐에 들어가기 위에 짜여지는 모습이 상상되는

그런 비주얼의 쿠키쓰 ㅎㅎㅎㅎ

넘 귀여워요





그리고 이것은

Koi Kei Bakery 에서 판매하는

아몬드비스켓


음 땅콩과자의 맛인데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지난번에는 깨가 들어간 맛을 리뷰해서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일반 아몬드쿠키인 것 같아요.

Almond Cookies with Egg Yolk라고 적혀있네요!





뒷면에도 정보가 잔뜩 적혀있는데

영양성분표만 확대해보자면

코이케이 아몬드쿠키는 100그람당 475칼로리인 것으로..




꺼내보면 이렇게 노란색과 초록색이 섞인

반짝이는 쿠키가 나온답니다.

총 12개가 한 박스에 들어있는데

제가 사진찍기 전에 누군가가 꺼내먹어서 ㅋㅋㅋㅋㅋㅋ

두 개가 비어있더라구요.





뒷면에는 www.koikei.com 이라고 홈페이지 주소가 적혀있네요!



꺼내보면 이렇게 가루가 많이 떨어지는 스타일의 과자에요

음 과자를 꾹 눌러서 뭉쳐놓은 느낌이랍니다.

푸스스 부스러지는 식감의 홍콩과자!

아몬드의 맛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깨들어간게 더 고소하고 맛있는듯해요.









다음은

코이케이베이커리의 에그롤 이에요


냠냠

짱맛있답니다 이것



지난번에 한 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번에 또 사오라고 해서

먹게되었는데요!







바닥면에 영양성분표가 나와있어요.

100그램당 약 530칼로리..ㅎㅎ

원래 다 과자가 그런거 아니겠어요????

알면서도 먹는게 우리네 인생 아닙니까 헤헤




종이 상자 뚜껑을 열면

이렇게 금속 틴케이스에

에그롤이 들어있어요


뚜껑을 열기 힘든게 최단점..

으 손톱아프지만

먹겠다는 의지 하나로 낑낑




열면 이렇게 코이케이 베이커리의 심볼인

수레그림이 그려진 종이호일이 덮여있고요



빼보면 에그롤이 일렬종대로 쭈루룩~

들어있답니다

탐스럽즁?




하나 꺼내서 케이스 위에 올려보았어요

저렇게 길쭉해서 처음엔 꺼낼 때 힘겹답니다

저 동그란 입구에 꽉차는 길이거든요


근데 가장 윗줄 다 먹고나면

그냥 슥슥 뽑아짐 ㅎㅎ

아래 여유공간이 생겨서 ㅎㅎ




보시면 가운데는 뻥 뚫려있는 롤과자에요

부스러지는 식감이 약간 시원한 맛이 나기도 하고

푸석푸석 사르르 녹는 맛이에요

꾸울맛













그리고 이번엔

커피맛 버터쿠키만 들어있는 통!

제니쿠키 커피맛 버터쿠키


마이 훼이보릿



정말 깡통 가득 커피맛만 들어있는데

꾸울맛이에요



처음 뜯었던 2믹스는 겉에 테이프가 좀 떨어져있어서 그런지 눅눅했는데

이번 커피맛 케이스는 테이프가 꽁꽁 감겨있었거든요

그래서인지 더 시원하고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놀라운 발견이었습니당

홍콩가서 구매하시는 분들 테이프로 밀봉여부 꼭꼭 확인하세요

이것은 제니쿠키 구매꿀팁 이라고나 할가요

ㅋㅋㅋㅋㅋㅋ

훠~얼씬 맛있습니다 진심으로



요 아래사진처럼

먹던 통에 새 커피맛 쿠키를 더해서

또 한번 냠냠













그리고 이것은

제니쿠키 4MIX


냠냠냠

이것 또한 맛있지요


맛 없는 거 찾는게 더 힘들지만

아무튼ㅋㅋㅋㅋㅋㅋ




열어보면 귀여운 제습제(?)가 뿅



열어보면 이렇게 4종이 옹기종기 들어있어요.

위에 보여드렸던 부스러지는 버터쿠키 2종과 함께

조금 더 단단한 식감의 초코쿠키와 일반쿠키가 들어있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근데 저는 부스러지는 식감을 더 선호해서 2MIX 한 통, 4MIX 한 통을

구매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홍콩 기념품으로 사온 과자 꾸러미쓰!

제니쿠키 원형 쿠키 5통,

사각형 쿠키 2통,

코이케이베이커리 에그롤 2박스,

코이케이베이커리 아몬드쿠키 2박스,

타이청베이커리 에그롤 1박스


이렇게 사왔던 것 같아요.


사진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타이청 에그롤보다는 코이케이 에그롤이 맛있어용







그럼 홍콩 가시는 여러분들

열심히 발로 뛰어 제니쿠키와 코이케이베이커리,

타이청베이커리, 나아가 맥심까지도

많이많이 사오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