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English

해커스인강 : 아이엘츠 0원 환급반 수강후기! 399000원이 0원이 되는 마법!!

by 프롱 2018. 11. 3.
728x90



399000원이 0원이 되는 마법!!!!!!!

은 과연 일어날 것인가.

아이엘츠 시험 결과가 나오는 날 알게 될 마법의 결과...


암튼 제가 수강하고 있는

해커스 인강 챔프스터디의 IELTS 0원 환급반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호주 다녀와서 아이엘츠를 하고 싶긴 한데,

강남까지 학원 다니다니 너무너무 귀찮고..

결국 강남 학원 수강까지 끊었다가 환불하고 인터넷 강의를 택했습니다.






제가 들은 아이엘츠 강의는

리스닝에 함시윤쌤,

리딩에 박범준쌤,

라이팅에 JEN쌤,

스피킹에 윤성원쌤 이었습니다.


근데 어차피 저 네분이 이 인강을 구성하는 핵심멤버라 내용은 비슷할 것 같네용.






가격은 90일동안 듣는 것으로 399,000원!

하지만 90일 연속으로 출석을 매일매일 꼬박꼬박 하루도 빠짐없이 하고,

90일 내에 아이엘츠 시험을 봐서 Overall 6.0 점수가 나오면 성적표 인증을 함으로써

약 35만원 가량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출석 또는 성적 중 하나라도 실패한다면

환급을 받지 못하는 대신, 30일동안 수강기간을 연장해준다고 해용.

그런 일은 없기를 바라며^^...








하...

근데 전 이게 쉬울 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전혀 아니더라구요 헤헤..


진짜 매일 같이 강의를 최소 하나 들으면서 공부한다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처음 약 3주동안은 하루 한 강씩 열심히 했던 것 같은데,

다른 일들도 바빠지고하니까 듣는둥 마는둥 출석에 의의를 두며 이어 나갔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오늘, 포스팅을 하고 있는 오늘,

11월 03일을 기준으로 74일째 연속출석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워후예에에에



사진은 며칠 전에 찍은거라 71회째 연속출석으로 되어있지만.. 뿌듯뿌듯







그리고 어차피 매일 출석체크하는거,

환급반 강의실 입장하기 전에

해커스 인강 방문 도장도 쿡쿡 찍으세용

그럼 해커스인강에서 사용가능한 사이버머니ㅋㅋ가 생겨서

추가 강의를 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해커스 인강 방문 도장찍기는

하루에 100원씩 적립되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200원씩 적립된답니다.

10일 연속 출석하면 500원 추가 적립이 되고,

20일 연속하면 또 추가 500원 적립,

한 달 연속하면 추가 1000원이 적립된답니다.

나름 쏠쏠~.~







제가 수강 가능한 강의는 약 17개 정도 되었네요!

저는 이 중에서





01. 모지연쌤의 기초문법 그래머 게이트웨이 Basic New Edition 을 먼저 들었는데요,

강추합니다.

진짜 꼼꼼히 잘 실용적으로 가르쳐주시는 것 같아요.

기초문법이지만 완전 기초일 때 보면 지루할 것 같아요.

근데 저는 문법이 다져지지 않은 영어로 항상 고통받아왔기 때문에

나름 호기심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강의였어요!

선생님도 상냥하고 차분하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어요.






02. 그리고 제가 두 번째로 수강신청 했던 강의는 송종욱쌤의 Hackers Vocabulary 2nd Edition 이었는데요,

아... 제가 시기가 잘 안맞아서 출석 체크용으로 많이 사용했습니다 ㅠ_ㅠ..

전반부, 후반부로 나누어진 강의인데 두 강의 모두 출첵용으로 틀어놓고 흘려들었어요..

열심히 들었으면 무척 유용했을 것 같아요.

왜냐면 대충 들어도 유익한 부분이 꽤 많았거든요.





03. 동시에 아이엘츠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스피킹>라이팅>리딩>리스닝 순으로

강의신청을 눌러서 공부를 시작해봤는데요,

막상 공부하기 시작하니 순서는 자연스럽게 섞이더라구요.



일단 Writing 에 JEN 선생님!

너무너무너무너무 너~~~~~무 좋아요!!!!

진짜 100점 만점에 100점 드리고 싶어요.

진짜 전략적으로 큰 도움을 받았고,

온라인 강의인데도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어요.

덕분에 라이팅 강의는 전반부, 후반부 완강했네요 헤헤

젠쌤이 제시해주시는 템플릿이 정말 좋아요.

훗날 아이엘츠 고득점반 듣게 된다면 젠쌤 오프라인 강의로 듣고싶어요.





그리고 Listening의 함시윤 선생님!

강의를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중간중간 꿀팁을 많이 가르쳐주셔서 좋았어요

그 꿀팁을 쪽쪽 빨아먹느냐고 다 듣고싶었는데..

유일하게 단점이.... 쌤 말씀하시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ㅠㅠ

진짜 2배 속도로 감아도 될 정도에요.

그래서 시간이 촉박한 저는 끝까지 다 듣지는 못했답니다.

대신 느린 만큼 이해하기에 좋긴 합니다 ㅎㅎ





Speaking 의 윤성원 선생님은 굉장히 귀여우신데요,

목소리도 귀여우시지만 말투가 엄청 귀여우세요.

근데 단점이라면, 스피킹 시험이다보니까 제가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는 내용이어야하는데

간혹 쌤이 제시해주는 내용이 제 의견이랑 맞지 않을 때는

단기에 도움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알려주시는 템플릿도 정말 유용하고

실생활에서도 활용가능한 꿀팁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Reading 의 박범준 선생님..

유일한 남자선생님이신데 저는 목소리가 너무 졸려서

강의를 도저히 못듣겠더라구요 ㅠ_ㅠ

한글 발음이 약간 영어처럼 말씀하시는 게 있어서

비교적 알아듣기 어려웠고,

리딩 파트의 특성인건지는 모르겠지만

핵심을 콕콕 찝어준다기보단

그냥 다같이 문제풀이를 하는 일반적인 강의였어요.

저는.. 도움을 받지 못했습니다 ㅠ_ㅠ






+


강의 듣는 것과 별개로

추가로 혜택 받을 수 있는게 있는데요,

Writing 1:1 첨삭 입니다!

약 54000원에 달하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

정말 좋다고 생각했지만

저는... 그만 시간이 촉박하여ㅋㅋㅋㅋㅋ

쿠폰을 이용해서 첨삭권은 구매했지만

글을 써보진 못했습니다 띠용;




이렇게 해커스인강 아이엘츠 0원 환급반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셀프구매, 셀프후기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