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과자 찾았다, 부산 소소명과 옛날과자 센베이

by 프롱 2021. 1. 25.
728x90


부산으로 출장을 다녀온 언니의 손에 쥐어진 과자..!
부산 소소명가 의 땅콩센베이!
코로나시국이라 그런지(?)
다 먹지 않고 집에 가져오게 된 그 센베이가 일으킨
우리집 내에서의 폭풍은 거대했다.

http://www.sososenbei.co.kr/m/index.html?

★소소명과★ 대한민국 NO.1 센베이 전문점

전화주문 051-502-5577 계좌번호 국민은행(예금주:오순찬) 951701-01-259618

www.sososenbei.co.kr


냠냠냠...
이 글을 쓰는 이 시점..
나의 뱃속에 들어간 소소명과는 셀 수가 없다

땅콩
깨땅콩
파래김
호두
믹스..

잣 빼고는 종류별로 먹어본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파래김 맛과 땅콩 맛이 가장 맛있다!
언니는 호두맛도 좋다고하는데 호두 특유의 씁쓸한 맛이 있다. 믹스보다는 단독(?)맛을 선택하는게 좋은 것 같다.

어떻게 이 맛들을 다 먹었냐면!
출장 다녀온 언니의 손을 통해 땅콩전병을 먹고,
택배로 다 시켰기 때문이다..

먹으면서 오랜만에 블로그에 기록을 해둬야겠구만! 싶은 생각이 들어서 급히 사진을 찍어보았다.
이게 마지막 박스 였기 때문에 급히 사진을 찍었다ㅋㅋ



포장 상자가 그럴듯해서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다.
지금 블로그에 적으면서 보았는데
재료에 식물성유지가 매우 눈에 띄고
수입산으로 표기된 우유가 눈에 띈다..
수입산이 일본산은 아니길 바란다....😥

아무튼..
맛은 옛날 과자 맛인데, 조금 더 부드러운 맛이 강하다!
그래서인지 먹는 내내 홍콩과자를 떠올렸는데
홍콩 땅콩과자였나?? 하는 생각을 하길 며칠...
블로그에 올려뒀던 옛날 글을 보니 떠올랐다.
이건 코이케이베이커리의 에그롤 맛에 땅콩이 더해진 맛이었다(!!)

코이케이베이커리 에그롤은 아래 포스팅에 있어용👇
https://frongs.tistory.com/m/97

홍콩 까까 기념품 / 코이케이베이커리 에그롤, 아몬드쿠키, 제니쿠키 8MIX, 4MIX, 2MIX, 커피맛버터쿠

얼마전에 저희 친언니가 홍콩에 다녀오면서 홍콩에 간 사람이라면 필수적으로 사와야 하는 것, 단연코 홍콩 쇼핑 목록 1순위! 버터가 가득 함유된 쿠키를 사왔습니다 ㅎㅎㅎ 빨리 찍고 빨리 먹

frongs.tistory.com




아무튼
아주 맛있는 맛인데
많이 먹으면 약간 질리긴 한다
하지만 자꾸만 먹게 되지..ㅎㅎ..돼지..꿀꿀
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어린이에게도 맛있을 듯!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소소명과 전병 :)
내돈내산 내먹(??) 리뷰입니당.

과자만 어마무시하게 샀는데
담에 구매할 땐 수입산 우유의 출처를 확인해보고 사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일단은 넘 많이 먹어서 조만간 재주문은 하지 않을 예정이라 블로그 수정은 없을 것 같은데, 신경 쓰이시는 분들은 구매하시기 전에 꼭 확인해보세욧!!


소소명과
전화주문 051-502-5577
온라인주문 http://www.sososenbei.co.kr/m/index.html?

★소소명과★ 대한민국 NO.1 센베이 전문점

전화주문 051-502-5577 계좌번호 국민은행(예금주:오순찬) 951701-01-259618

www.sososenbei.co.kr




9럼 20000...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