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ving review

던킨 라인프렌즈 콜라보 ::: 에어벌룬 사러 다녀왔어요! 귀여운 라인프렌즈 도넛도 보고가세용 ㅎㅎ

by 프롱 2018. 12. 3.
728x90






짜잔


오늘은 던킨 에어벌룬을 사서 돌아왔어요.

사실 오늘 산건 아니고

11월 2일, 토요일에 찾아왔답니다.


도넛과 에어벌룬을 미리 해피포인트앱에서 예약하면

11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그걸 예매해서 다녀왔어요!

운좋게 해피포인트가 많이 쌓여서

포인트로 전액결제!


두둔

짱신남









던킨도너츠, 도넛 고를 때 쟁반 위에 올리는 유산지가 너무 귀엽게 바뀌었어요.

도넛을 올려서 가리기 아까울 정도에요 ㅎㅎ





제가 갔던 지점에는 도넛 쇼케이스가 세 대나 있었어요.

하지만 사진은 귀여운 도넛들이 있는 두 칸만 찍어왔는데요



확대해보면 요렇게 귀엽답니다

사진은 클릭하면 전부 확대하여 볼 수 있으니

자세한 가격정보는 참고하세용

ㅎㅎㅎㅎ




코니 모양 초콜릿이 도넛링 사이에 콕 들어앉은 요 왼쪽 도넛은 '마이 리틀 코니' 도넛으로 1900원!

브라운 모양 초콜릿이 도넛링 사이에 콕 들어앉은 오른쪽 도넛은 '마이 리틀 브라운' 도넛으로 1900원 동일합니다 ㅎㅎ



노랗고 동그란 얼굴에 귀여운 두 눈이 콕콕, 주황색 주둥이가 콕! 붙은 샐리는 이름하야 '순수 우유 샐리',

귀가 볼록 튀어나온게 매력적인 브라운은 이름하야 '초코 우유 브라운' 이에요.

둘 다 가격은 1900원이에요!



직접적으로 도넛이 라인프렌즈인 건 아니지만

너무나 맛있는 던킨의 시그니처!

바바리안 크림 시리즈의 도넛들을 감싸는 종이도

라인프렌즈로 변신하였어요!


초코가 그려진 블루베리 필드 (1300원),

샐리 눈사람이 그려진 겨울에 더 좋은 유자감귤필드 (1500원),

코니가 그려진 스트로베리 필드(1300원 추정)!

브라운은 바바리안 필드에 그려져 있답니다(1300원).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던킨의 보스톤 크림 도넛!!!!!!

초코가 듬뿍 발라진 꿀맛도넛

1300원

ㅎㅎㅎㅎㅎ

진리의 보스턴



새로 나온 사랑에 빠진 유자와 (1300원)

크리스마스 트리(1700원) 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제가 최종적으로 고른 것은

바바리안 필드 2개와

보스톤 2개, 치즈 베이글 1개 입니다 ㅎㅎ



에어벌룬 + 도넛 사전 예약은 1만원어치 원하는 종류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음료를 포함해도 되는 가격이라 아메리카노를 포함해서 10100원 어치 구매했어요!

100원만 추가결제해서 사왔답니다 ㅎㅎ



짜잔

대망의 에어벌룬!

매장 앞에 브라운 에어벌룬과

샐리 에어벌룬이 서있는데요.


저는 브라운의 왕팬이라 묻따말 브라운이었는데

실제로는 조명이 들어오기도 하니

노란색의 샐리가 더 예쁘다는 사람들도 꽤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샐리의 팬도 많지만요!!


그래도 브라운의 저 치명적인 귀..

너무 귀엽지 않나요

후욱후욱



에어벌룬은 굉장히 커요!

위에 사진에서 사람이랑 같이 서있는데

거의 유치원생 꼬마 수준의 키에요 ㅋㅋㅋㅋㅋ

넘나 좋은 부분 후후후


그리고 던킨에서 라인프렌즈 틴케이스도 판매하고있는데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도넛을 6개 구매하시면 요 틴케이스에 담아가실 수 있나봐요.

우리 오덕들은 이런거 안사고 넘어갈 수 없잖아요

그쵸 ㅎㅎㅎㅎㅎㅎ


예쁜 트리 옆에 코니와 브라운이 빼꼼 고개를 내밀고

초코와 샐리가 성 사이에 엎드려 있어요

ㅎㅎㅎㅎ

빨갛고 예쁜 틴케이스



먼치킨 도넛을 담아주는 통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10개에 2700원에 사면

귀여운 라인프렌즈 회전목마가 그려진

종이상자가 따라와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물건들이 포장되었는데

에어벌룬이 담긴 노란 패키지가 시선을 끄네요 ㅎㅎ



기다리고 있으니 다른 물건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라인프렌즈 젤리롤리팝은 코니, 샐리, 브라운으로 준비되어 있었고

개당 1800원 이에요.

근데 요 종류의 젤리들이 다 그렇듯..

맛이 없잖아요 ㅠㅠ

흑..



그리고 다 먹고 틴케이스를 이어폰 통으로 활용하거나 USB 통으로 활용하기 좋아보이는

라인프렌즈 틴 캔디!

개당 3200원인데 샐리와 브라운 디자인 2종인 것 같아요.



요즘 던킨에서 도넛 사시면

엄청나게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주는데요

기본 도넛 박스도 귀엽고

먼치킨 컵도 귀엽고

많은 도넛을 샀을 때 담아주는 긴 박스도 참 귀여워요



커피를 주문하면 끼워주는 슬리브도 너무너무 귀여운 모습!

아마도 던킨과 라인프렌즈 콜라보 1차에 나왔던 러그와 같은 디자인을

컵 슬리브에 활용한 것 같죠?

ㅎㅎㅎ




근데 컵 뚜껑이 편평해서

뜨거운 아메리카노 마시는데

입 다섯번 데였어요

으 ㅠ_ㅠ

이쁘게 만든 건 인정하지만

너무 불편한 디자인이에요!




1차 때 러그 소진되는 속도 엄청 빨랐던 거 아시죠 다들!

어서 2차 에어벌룬도 겟하세용 ㅎㅎㅎㅎ




행복한 겨울을 함께 보낼

왕큰 에어벌룬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