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ving review

이너시아 생리대 내돈내산 재구매 후기

by 프롱 2024. 7. 9.
728x90



봄맞이 세일 기간에 구매했던 게 벌써 3개월 전.
어느새 다 쓰고 재구매했네요..!
사실 가격 때문에 재구매는 하지 말아야지 생각했는데;;
재구매 인증합니다🤣

재구매 인증샷




이너시아 생리대
찐 내돈내산, 심지어 재구매! 사용 후기를 남겨볼게요!


이너시아 생리대는 두 종류다.
<더 프리즘> vs <더 퍼펙션>



이전에는 대충 보고 대충 구매해서 몰랐는데
이너시아 생리대가 2가지가 있더라고요?
솔직히 그냥 '봄맞이 세일 패키지' 이름만 보고 대충 사서 구성도 제대로 모르고 종류가 다른지도 모르고 샀습니다;; 이번에 재구매하면서 알았어요...ㅋㅋㅋ


제가 사용해본 것은 <더 프리즘> 생리대에요.
우선 가격은 <더 프리즘>이 <더 퍼펙션>보다 비싸요.
그래도 제가 느낀 장점들이 모두 <더 프리즘>에만 있는 것 같아서 동일 제품으로 재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이너시아 생리대 광고할 때 '수술할 때 사용하는 지혈 소재'를 썼다고 많이 얘기하는데, 그래서인지 흡수력이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그 소재는 <더 프리즘>에만 들어가는 것 같아요.

또, 저는 기존에도 얇은 생리대를 선호했어요.
원래 사용하던 제품은 <유기농 본 생리대> 라서 얇고 흡수도 잘 되고, 순면이라 좋아했었는데요.
가끔 생리대를 급하게 사서 쓰거나 하면 오가닉 순면 제품으로 최대한 고르고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 생리대> 등을 사용해봤는데 두툼한 느낌이 싫었거든요.
이너시아에서 적어둔 공식 정보를 보니 <더 퍼펙션>은 기공감이 좋고 푹신한 착용감이라고 해요. 제가 직접 사용해본 건 아니지만 두툼한 느낌의 생리대일 것으로 예상이 되었어요.


그리고 <더 퍼펙션>에는 텍사스 순면을 사용한다고 나와있는데 <유기농 본>도 텍사스 순면이거든요. 그래서 큰 차이가 없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직접 사용해봤던, <유기농 본> 보다 보송보송했던 <더 프리즘>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lt;더 프리즘&gt;에 사용된 순면 설명
&lt;더 퍼펙션&gt;에 사용된 순면 설명




이너시아 생리대 <더 프리즘>
장점 & 단점


장점이자 재구매 사유

👍 생리통이 줄어들었다 (!)
✔️ 매번 생리 때마다 생리 1~2일차에는 생리통약을 먹어야만 일상생활이 가능했어요. 먹어도 배가 시렵고 아프고, 거기다 생리대로 인한 불쾌감 + 불안감으로 불편했고요. 근데 문득 돌이켜보니 이번 생리는 첫 날 생리통약을 먹긴 했지만 생리통이 적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 재구매 결정타

👍 밑 빠지는 느낌이 없다 (!)
✔️ 생리할 때 신체 기관의 증상이겠거니 생각했던..! 모두가 느끼는 증상인 줄 알았던...!!! 밑이 빠지는 듯하고, 잡아당기는 듯한 느낌. 이너시아 광고에서 그런 사람들은 써보라는 말을 보고 처음 사용해보게 된 것이었는데 정말로 그 느낌이 없어요. 화학 흡수체가 없어서 그런가보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짜 센세이션.. 아마도 이것을 이너시아 광고에서는 생식기 자극이 없다는 표현 속에 포함된 것 같습니다.

👍 옆으로 절대 안샌다. 흡수력이 좋다.
✔️ 생리양이 많아도 옆으로는 절대 안새요. 이너시아를 처음 사용했을 때 장시간 수업을 듣느라 약 3시간 정도를 화장실에 가지 못했던 적이 있는데요, 양이 엄청 많은 날이라 꿀럭꿀럭한 느낌이 마구 나서 '백퍼 샜다 ㅠㅠ' 생각하며 화장실에 갔는데 이게 웬걸? 하나도 새지 않고 생리대가 진짜 열일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이후로 믿음이 생겨서 생리 중에도 마음이 놓였어요. + 움직임이 격하거나 눕고 일어섬을 반복하는 날에 확인해보니 옆으로는 절대 안새지만 앞/뒤로는 샙니다.

👍 보송보송하다.
✔️ 기존에도 유기농 순면만 써왔는데 이너시아는 조금 더 보송보송해요. 부드럽고 뽀송!한 느낌이라 생리대을 교체할 때 기분이 좀 상쾌합니다. 그렇지만 사실 이 정도 장점만 있었다면 굳이 이 가격을 주고? 재구매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단점

👎 패키지 가독성이 너무 나빠요. 최악..!
✔️ 생리대는 비닐 포장 후 상자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겉 상자는 심플하고 예쁜데요, 도대체.. 중형인지 대형인지? 색상으로도 구분이 안가고 글씨도 작아서 한 눈에 알아보기가 힘들어요. 심지어 <더 프리즘>과 <더 퍼펙션>도 패키지에 영문명만 조금 다르게 해뒀다니 진짜 가독성 최악의 디자인...
✔️ 한 번에 수개월치 구매하는 만큼 박스포장이 한 번 더 되어있는 것은 위생상 좋다고 생각되었어요. 입는 오버나이트는 비닐포장만 되어있어서 먼지가 쌓이더라고요.

👎 구매처/판매처가 적다.
✔️ 이너시아에 길들여진다면 앞으론 아무 생리대나 쓸 수 없을텐데, 급하게 구매할 수 있는 구매처가 너무 적다고 느꼈어요. 얼른 이너시아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져서 각종 근처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래봅니다.

👎 가격이 비싸다.
✔️ 중형/대형 모두 1박스에 10개씩 들어있어요. 재구매한 가격을 기준으로 6개월치(24팩)에 191,100원. 원가에서 32% 할인 효과를 적용하여 1팩당 7,338원 꼴입니다. 개당 734원.
기존에 사용하던 <유기농 본> 생리대는 1팩에 대략 7,200원에 28개~30개 들어있어요. 개당 240~260원. 차이가 많이 나죠?
원재료값이 비싸다고 하니 이해가 가는 부분입니다만, 어서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서 가격이 낮아졌으면 좋겠네요! 제발요~





이너시아 생리대 종류별 후기


약간 호구같지만 대충 '봄맞이 세일 패키지' 를 구매했던 저.
지금은 '썸머 세일 패키지' 로 이름만 바껴서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처음 써보시는 분들은 한 번쯤 구매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구성품별 사용 후기를 남겨볼게요.


✔️ 중형/대형 : 재구매는 중형과 대형만 했습니다. 위에 적은 장점들이 모두 해당돼요. 생리통 심하신 분들 강추합니다! 그런데 지금 후기를 적으면서 생각해보니 중형과 대형의 가격이 같은데.. 대형으로만 구매할 걸 그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중형도 나름대로 흡수력이 좋아서 괜찮습니다만, 아무래도 길게 커버해주면 안심이 되니까요!

✔️ 팬티라이너 : 비추합니다. 흡수체가 가운데만 있고 테두리 부분은 확연히 비어있어요. 라이너를 평소에도 사용하신다면야.. 순면이니 피부에 좋겠습니다만, 흡수를 생각하면 가격대비 별로입니다. 생리 끝날 무렵에 라이너를 사용하는 편인데 갑자기 나오는 생리혈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는 것을 몇 번 겪고 나니 팬티라이너는 굳이 이너시아여야할까? 싶더라고요.

✔️ 입는 오버나이트(입오버) : 일단 제가 입오버를 이너시아 제품으로 처음 써봐서 타사 제품과는 비교가 되지 않음을 말씀드립니다. 자면서 이리저리 굴러도 새지 않아서 너무 편안해요. 일반 생리대 대비 쓰레기 부피가 너무 많이 나오고 환경오염에 대한 걱정이 되어서 저는 추가로 구매하진 않았는데요, 생리 중인데도 이렇게 마음놓고 굴러다니면서 잘 수 있는 것은 정말 큰 행복인 것 같아요. 다만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씻을 수 있는 집이 아닌 곳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 청결제 : 마찬가지로 타사 제품과 비교가 불가합니다. 매일 사용하지는 않고 가끔 사용하곤 하는데요. 확실히 전용 청결제라서 그런지 사용 후에 개운하고 보송보송해요. 앞으로도 종종 사용할 예정이고 다 쓰면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생리통이 줄어든 것에 대한 기쁨으로 오랜만에 열심히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TMI까지 얹자면 최근 난소에 물혹이 생겨서 허리와 옆구리 통증이 엄청 심했는데 이너시아 생리대와 청결제를 사용해서 그런지 통증이 많이 줄었어요. 생리 중 울컥하고 쏟아져나오는 덩어리도 많이 줄었고요. 꼭 생리대 때문이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는 부분이지만 제 생활에서 크게 달라진 부분이 이너시아의 사용이었기 때문에.. 아마도 영향이 있을 거라 생각해요. 혹시 생리통으로 고통받고 계신 분들 계시다면 꼭 한 번 써보세요🤧 이너시아에서는 최소 6개월 사용을 권장하지만 최소 3개월은 써봐야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20000..
이너시아 써보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또, 이너시아 업체에도 도움이 되어 크게 성장하시기를(가격이 저렴해지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