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YumYum review

인도음식점 아그라 Agra ::: 인천 롯데백화점 6층

by 프롱 2024. 8. 5.
728x90


인도음식전문점 아그라는 유명하죠.
아주 오래된 브랜드이고, 지점도 꽤 있는데요.
인천 롯데백화점 지점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인도커리가 먹고싶었습니다!


주문은 프리미엄 세트를 추천합니다.
프리미엄 세트를 주문하실 경우 난, 밥, 탄산음료가 무제한 리필이에요.
가격은 대략 1인당 3만원이 좀 안되는 가격입니다.

단품 메뉴로 커리 1종(2만원선) + 난 1개를 시켜도
약 3~4천원밖에 차이가 안나는 비슷한 가격인데에 반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종류와 양 차이가 나기 때문이에요.

1인 세트, 2인 세트, 3인 세트 등 있답니다.
(1인세트는 탄두리 치킨이 없어요)




가장 먼저 나오는
스노윙 브레드
망고가 맛있다고 해서 망고로 먹었는데
난에 샐러드를 싸서 소스를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보다도 맛있었어요.



두 번째로 나오는
탄두리 치킨
블로그 꿀팁 찾아보고 윙으로 변경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윙이 작고 살이 적더라고요.
그냥 기본 탄두리 치킨으로 먹는 것도 괜찮은 듯 합니다.
탄두리치킨도 위에 스노윙브레드에 함께 나온 소스를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나오는
커리 3종!(3인 세트)
버터치킨마크니 + 고아 프라운 커리 + 치킨 빈달루
저는 추천을 받아서 골랐는데요.
- 버터치킨마크니 : 맵지 않고 달달해서 어린이도 먹을 수 있어요.
- 고아 프라운 커리 : 살짝 매콤하고 콩이 가득해서 상대적으로 꾸덕한 느낌이에요.
- 치킨 빈달루 : 맛있게 매운데 나중에 속 아픈 맛이에요. 시간이 지나면서 기름이 나오는 스타일의 커리에요.

커리와 함께 나오는 난은 종류별로 먹어봤어요.
클래식난, 허니버터난, 갈릭난, 카슈리메티난
아무래도 달콤한 허니버터난이 맛있고요,
갈릭난도 건조마늘이 듬뿍 올라가서 맛있었어요.

참고로 커리는 에 비벼먹으면 더 맛있다는 의견입니다.
먹느냐고 커리와 난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음료는 탄산은 무제한 리필이기 때문에
라씨, 에이드, 밀크티를 드시는 걸 추천해요.
저는 망고라씨, 베리베리라씨, 밀크티로 골랐어요.
라씨는 동일한 플레인 라씨 위에 토핑만 달라지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밀크티는 달달한 맛인데 향도 좋아서
나중에 밀크티만 사먹으러도 가려고요!




인도 커리라서 향신료 향 때문에
같이간 일행들이 못먹을까봐 걱정했는데
의외로 향은 별로 안나고 맛있다는 의견이었어요!
가격이 째끔 비싸서 그렇지
저는 또 먹고싶은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