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하다보면 자주 볼 수 있는 광고가 있는데요,
예전엔 발바닥에 붙이는 힐링패치 광고가 엄청나게 쏟아져 나왔다면
어느 순간 네모팬티 광고가 엄청나게 나오더라구요!
그러던 어느 날...
실수를 반복하는 호갱은 또 클릭하면서 당하고 말았습니다.
SNS 광고하는 제품은 사지 말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
그 제품은 바로바로
슬림9 네모팬티 입니다!
구매 후 한 달 이상 직접 사용해보았는데요,
솔직한 장점과 단점을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 네모팬티 장점
- 광고에서 강조하는 Y존의 자유로움!
| 네모팬티 단점
- 비싼가격
- 저품질, 짧은 수명
- '말'려올라가진 않지만 '밀'려올라감
- 인체공학적이지 못한 형태 및 구조
- 개발자가 사용해보지 않은 듯한 비실용성
이제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상세히 풀어서 적어볼게요.
우선 광고에서 강조하는대로 Y존이 자유로워집니다!
실제로 삼각팬티를 입을 때는 압박이 되고 자국이 남던 것이 네모팬티를 입을 때는 편안합니다.
3일정도 네모팬티만 입으니까 압박된 자국도 흐려지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 당시의 저는 네모팬티 구매평점을 ★★★★★ 주고 말았습니다.........
만나는 친구들마다 다 추천하고 구매를 독려하기도 했습니다...............................
한 달이상 지난 지금 생각해보면 저는 재구매 의사가 없으며 추천도 하지 않을 것 같네요. 비추 비추..
Y존이 편안한 장점은 있으나, 이건 다른 사각드로즈를 입어도 따라오는 장점이기 때문입니다.
1) 네모팬티의 비싼 가격
네모팬티는 1장에 19,9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정가에서 33% 할인된 가격이라고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속옷으로 유명한 다른 오래된 브랜드 제품과 비교했을 때도 전혀 저렴한 가격은 아니고, 비싼 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심지어 품질이 낮아 장기간 사용하지 못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더더욱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2) 저품질 네모팬티로 짧은 제품 수명..
품질이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낮습니다.
제가 전문가는 아니기 때문에 원단이 좋은건지 나쁜건지까지는 구분할 수 없지만
부족한 기술력의 탓인지, 제품 완성도가 굉장히 떨어지고 저품질, 저퀄리티에요.
저품질이라고 말하는 이유 첫 번째, 밑단(허벅지부분)의 마감처리
아래 사진에 보시면 파란색으로 동그라미 쳐진 부분이 망가진 밑단입니다.
광고에 의하면 열압착 기술로 인해 아주 슬림하게 압착되어 허벅지에서 말려올라가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댓츠노노..
밑단의 열처리된 부분이 떨어져서 안감이 바깥으로 드러나게 되면서 보풀이 엄청나게 많이 보입니다.
처음에 제품을 구매했을 때는 아래 사진처럼 안쪽으로 접혀있던 부분인데 두 번의 착용만에 저 부분이 떨어졌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제품 설명을 보면 업그레이드된 제품은 보풀없이 깔끔한 마감이라고 하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이 아래 보이는 설명처럼 원단이 접어서 압착되어있었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된 제품인 것 같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압착이 떨어져나와 보풀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개발하시는 분들이 실질적인 원인을 다시 찾아보셔야 할 것 같네요.
저품질이라고 말하는 이유 두 번째, 허리밴딩, 고무줄 부분의 마감처리
처음 제품을 받았을 때는 정상적으로 허리밴딩 부분이 깔끔하게 접혀있었습니다만..
몇 번 사용하지 않고 허벅지 부분의 밑단이 떨어져나왔듯이
허리 부분도 열압착으로 붙였을 원단과 원단이 떨어지면서 고무줄을 눈으로 볼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근데 이 때, 양 옆에 바느질로 꿰매진 부분은 펼쳐지지 않아 착용상의 불편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그냥 입어야지 뭐... 하고 입던 중,
고무줄과 원단도 떨어지더라구요. 그놈의 열압착이 뭔지.. 하나도 소용없습니다ㅎㅎ
판매만을 위한 열압착인지, 몇 번의 착용만에 다 떨어져 나갑니다.
고무줄과 원단이 떨어지니 팬티는 더이상 팬티의 역할을 하지 못했는데요,
고무줄은 허리를 조이고 있지만, 고무줄에서 분리된 원단은 허리를 조이지 못하고 축 쳐져 흘러내립니다.
그 와중에 고무줄은 이리저리 뭉쳐서 두꺼워지면서 허리를 압박하고, 옷 밖으로도 많이 티나게 되었습니다.
이게 한 달이 되기 전에 벌어진 일입니다....... 착용 5회 미만....
3) 밀려올라가는 팬티
말 그대로 말려 올라가진 않습니다. 막 스타킹이 돌돌 말리듯..? 그런 현상은 전혀 없습니다.
근데 사람이 근육이 움직이는대로 쭉쭉 당겨져서 밀려 올라옵니다.
앉았다 섰다를 반복할 때마다 밀려올라가서 한 번씩 내려줘야합니다... 후..
참고로 타이트한 하의를 입어도 전혀 티나지 않는다고 설명되어있는데, 티 납니다.
허벅지에 선이 그어져있어서 속바지 입은 것처럼 티 납니다.
4) 인체공학적이지 못하고, 개발자는 입어보지 않은듯한 비실용성
사람의 신체 특성상 앞 뒤의 길이가 똑같을 수가 없잖아요..?
일반 삼각팬티만 봐도 앞은 짧고 엉덩이를 감싸는 부분의 천은 더 길게 되어있는데요,
네모팬티는 앞,뒤 길이가 똑같습니다...
그래서 착용했을 때 상대적으로 엉덩이를 안정적으로 감싸주지 못합니다.
앞면과 뒷면 사이에 아랫면이 끼워져 있는데 이 아랫면에 순면100%라는 회색 천이 부착되어있습니다....만,
실제 사람의 신체는 정가운데에 생식기가 있지 않으므로..
순면재질로 된 부분은 지금보다 좀 더 넓고 길게 적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덧대진 순면재질이 생식기를 보호하면서도
생리기간동안 생리대 부착을 쉽게 하기 위해 부착되었다고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실제로 생리기간에는 불편함과 불안함때문에 네모팬티를 입지 않게 되더라구요.
네모팬티가 허벅지까지 내려가는 만큼,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천도 함께 움직이는데요,
이 때 공간이 생기거나 팬티가 많이 움직이기 때문에 생리대를 부착한 채로 활동하기는 어렵더라구요.
또, 생리대 탈부착이 가능은 하나 생리대 제품마다 날개의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불편했어요.
사용하다보니 너무 불편한 점도 많고 단점도 많아서 구매후기를 다시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이상하게도 공식홈페이지의 평점은 9.9/10점인데, 네이버에서의 평점은 3.5/5점이더군요...
실제로 저도 구매하자마자 평점을 줄 때는 별 5개를 주고 만족한다고 적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의 긍정적인 평점은 100% 신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솔직해보이는 네이버 평점에서 구매후기를 읽어보니 공감가는 내용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지금 제 마음과 비슷해서 공감이 되는 후기만 몇 개 올려볼게요.
별점 5점과 4점에 있는 댓글 중에선 Y존이 편안하다는 내용만 공감이 되기 때문에 3점, 2점 1점 중에 올려볼게요.
그렇습니다.
제 마음을 대변하는 댓글들입니다 ㅎㅎㅎ
네모팬티, 즉 여성용 드로즈로 Y존이 편안했던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저는 슬림9의 제품이 아닌,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해볼 계획입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과 의견이니 참고하셔서 좋은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20000 총총..
'Daily Life > Living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대폰 구매 사기 신고 경험담 ::: 국민신문고, 한국소비자원, 방통위에 신고했어요 (4) | 2020.08.19 |
---|---|
휴대폰 구매 사기 신고 경험담 ::: 위조서류로 번호 해지를 당했습니다 (4) | 2020.08.06 |
누베베 한의원 여름 급감량 프로그램 등록! ::: 상세 구성, 복용방법, 주의사항 (2) | 2019.06.26 |
맥북 15인치 배터리 리콜 대상 확인하세요! ::: 확인방법, 수리예약 (0) | 2019.06.25 |
유투버 조명이라고 소문난 룩스패드43 개봉기 (0) | 2019.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