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Living review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7분께 보내드릴게요!

by 프롱 2018. 10. 19.

제가 가진 초대장이 최대 7장밖에 없어서

아쉽지만 모두 보내드리진 못하고 7분만 보내드렸어요ㅠ_ㅠ

22일부터는 오픈형 블로그로 바뀐다고 하니

댓글로 초대장 요청해주셨지만 드릴 수 없던 모든 분들

22일부터 티스토리에서 또 다른 경로로 뵈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제가 초대장을 받은지도 어느새 3년 이상이 흘렀네요.

비록 제 블로그는 아직까지도 신규블로그처럼 내용이 많지 않지만..ㅎㅎ


티스토리에서 초대장 기능이 사라진다고 하여,

아쉬운 마음에 한 번도 보내보지 않은 초대장을 7분께 보내드리려고 해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2018년 10월 22일 이전, 즉 21일까지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이왕이면 열심히 하실 분들께 초대장 보내드리고 싶네요ㅎㅎ


어쩐지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초대장,

마지막으로 7분 어서 받아가세요ㅎㅎ